특별하지 않은 날
이나 소라호 지음, 권남희 옮김 / 열림원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특별하지않은날 #이나소라호

#도서협찬

나이를 먹을수록 다양한 경험을 해서인지 지금 눈앞에 있는 것들이 무엇보다 사랑스럽게 느껴집니다.

그런 생각을 하며 붙인 '특별하지 않은 날'이라는 제목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이 책을 읽은 뒤에 소중한 사람의 얼굴이 떠오르신다면 무척 기쁠 겁니다.

2권으로 이어지는 에피소드도 부디 잘 부탁합니다. _이나 소라호

<특별하지 않은 날>에 등장하는 이들은 모두가 하나의 이야기를 가지고 있다. 모두가 주인공인 이 책의 에피소드들은 핸드폰으로 할아버지의 일상을 찍어 가족들에게 보내고 함께 이야기하기도 하고, 할아버지가 핸드폰으로 할머니의 환한 미소를 순간포착해두기도 한다. 인생의 주인공이기도, 때론 조연이기도 한 에피소드들을 넘기며 따스하고 다정한 이들의 마음에 조금씩 젖어들어 나도 모르게 조금 더 다정하고 싶어지고 당연하게 여기던 것을 조금 더 애틋하고 다감한 마음으로 바라보고 싶어진다. 애틋하고, 다정하고 사랑스러운 <특별하지 않은 날>의 이야기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다음 이야기도 있다고 하니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기다릴 수밖에... 소중한 이들과 함께 읽고, 일상 속 반짝이는 행복의 순간들을 이야기해 보고 싶어지는 책이다.

그때그때 '멋지네' 싶은 것을

바로 누군가에게 보여줄 수 있어서 좋아요._11p.

좋아하는 게 늘어난 거네._81p.

내 눈이 카메라라면

모두에게 보여줄 수 있을 텐데. _113p.

#열림원 #까망머리앤의작은서재 #권남희 #힐링만화 #추천도서 #도서추천 #선물하기좋은책 #book

본 서평은 출판사로부터 해당 도서만 제공받아 주관적인 감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