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두콩달 - 365일 질리지 않는 두부, 콩나물, 달걀 요리 레시피
이미경 지음 / 상상출판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맛있는두콩달 #도서협찬

'오늘은 뭘 먹지?'

매일 하는 걱정, 특별할 것 없는 끼니지만 조금 더 건강하고 맛있게, 영양도 챙겨가며 먹을 수 있다면 좋지 않을까? 나날이 고공행진중인 물가, 5만 원 한 장 들고 마트를 가도 사들고 올 수 있는 건 얼마 되지 않는다.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지만 영양소도 풍부하고 쉽게 구할 수 있는 식재료. 사시사철 즐길 수 있는 두부, 콩나물, 달걀. 그리고 이런 재료들과 함께 어울리는 철 있는 식재료를 알려는 유익한 정보도 알려주고 있어 책에 수록된 다양한 레시피 외에 어울릴만한 재료들과 함께 다양한 조리에 도전해 볼 수 있을 것이다.

두부 한 모, 콩나물 한 봉지, 달걀 한 팩만 있으면 시원한 국·찌개부터 건강한 샐러드까지 우리집 요리 준비 끝!

■ 건강한 두부 요리 54

♪ 맛있는 콩나물 요리 40

● 만만한 달걀 요리 55

저렴한 가격에 365일 쉽게 구입할 수 있고 몸에도 좋은 건강 식재료 삼총사, 두부. 콩나물. 달걀로 만든 일상 레시피북은 평범한 식재료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일상 요리, 그리고 부재료를 살짝 바꿔 근사한 요리가 되는 별미 레시피 등 6개의 조리과정을 너기지 않고도 기본양념으로 쉽게 만들 수 있는 건강 요리 레시피는 더욱 풍성한 식탁을 만들어줄 것이다.

#이미경 #상상출판 #까망머리앤의작은서재 #요리책 #요리서 #book #추천도서 #두부 #콩나물 #달걀 #시스터키친

본 서평은 출판사로부터 해당 도서만 제공받아 주관적인 감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