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셀프 트래블 - 2023-2024 최신판 셀프 트래블 가이드북 Self Travel Guidebook 25
정승원 지음 / 상상출판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셀프트래블베트남 #정승원

#상상출판

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나라 중 하나인 베트남, 그 매력은 뭘까? (중략) 베트남이 사랑스러운 이유는 내가 여행이라는 것 안에서 하고 싶은 것, 보고 싶은 것, 먹고 싶은 모든 것을 채울 수 있을 만큼 다양한 옵션을, 다른 여느 동남아 국가들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는 것이다.

이번 <베트남 셀프트래블>개정판은 지난 팬데믹 기간의 변화들을 꼼꼼하게 반영하는 데 주력했다. 폐업한 곳들은 물론 초심을 잃고 나쁜 평을 받기 시작한 곳들까지 모두 삭제하고 새롭게 부상한 핫스폿들을 추가해 '정확하고 믿을 만한 생생 정보 전달'에 초점을 뒀다. 특히 베트남에서 가장 맑고 아름다운 해변을 가진 섬 푸꾸옥을 추가해, 휴양지 여행에 관심이 많은 독자들과 호찌민 시티 여행자들에게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_Prologue

팬데믹이 시작되기 전, 베트남을 여행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다. 지인의 가족 찬스 덕분에 호찌민, 무이네 여행까지 짧지 않은 시간 동안 여유롭게 돌아보고 오는 일정이었는데 사실 이전엔 여행지로 생각하지 않았던 곳이라 방문하기 전 큰 기대감이 없었지만 공항에 내려서 다시 한국으로 돌아오기까지 '여행을 처음 하는 사람도 부담 없이 여행하기 좋은 곳인데?'라는 생각을 하며 언제고 다시 여행하고 싶은 나라로 기억에 남았던 베트남.

<베트남 셀프트래블>은 베트남 북부, 중부, 남부의 핵심 지역 15곳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이번 개정판은 최근 급부상한 베트남에서 가장 맑고 아름다운 해변을 가진 섬 푸꾸옥이 추가되었다고 한다. 지역별 관광명소, 액티비티, 식당, 쇼핑, 마사지, 숙소 등 친절한 소개로 관광객이 많이 찾는 맛집은 물론 현지인에게 인기 많은 로컬 맛집까지 수록하고 있으며 지난 팬데믹 동안의 변화도 꼼꼼히 체크해 기록했다고 한다.

Mission in Vietnam 베트남에서 꼭 해봐야 할 모든 것

Enjoy Da Vietnam 베트남을 즐기는 가장 완벽한 방법

Step to Da Vietnam 쉽고 빠르게 끝내는 여행 준비

계획 없이 떠나는 여행도 좋지만, 개인적으론 넘치게 준비해서 덜어내며 여행하는 사람이라, 가이드북, 블로그 등등 최대한 정보를 활용해서 여행 준비를 하기에, 가이드북은 필수!! 정말~ 많은 가이드북들이 있지만 오오랜 시간 나의 원탑은 셀프트래블 시리즈로 꼽는다. 보기 편한 구성, 테마별 일정과 베스트 장소 등 여행하면서 필수고 꼽는 곳들이 가득해 알차고, 정확하고 꼼꼼한 전문가의 친절한 꿀 팁까지!! 하늘길이 열리고 여행이 자유로워지면서 들썩이는 요즘 어디든 떠나고 싶어지는 요즘 여행 관련 유튜브 몇 편만 돌려봐도 여행 일정은 대충 짤 수 있지만 세세하고 완벽하게, 또는 너무 알려진 곳 말고 숨겨진 명소? 같은 곳을 여행해 보고픈이라면 추천하고 싶다.

#베트남 #베트남셀프트래블 #까망머리앤의작은서재 #하노이 #사파 #하이퐁 #하롱베이 #깟바섬 #닌빈 #퐁냐케방 #후에 #다낭 #호이안 #나트랑 #달랏 #무이네 #호찌민시티 #푸꾸옥 #베트남여행서 #베트남가이드북

본 서평은 출판사로부터 해당 도서만 제공받아 주관적인 감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