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교과서 속 명화 스티커 컬러링 : 초등 3~4학년 - 미술관보다 더 재미있는 ㅣ 교과서 속 명화 스티커 컬러링
일과놀이콘텐츠랩 지음 / 북센스 / 2021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도서협찬 #교과서속명화스티커컬러링
<교과서 속 명화 스티커 컬러링> (초등 3~4학년) 미술 교과서에 수록된 명화를 스티커 컬러링으로 담아낸 책이다. 같은 숫자를 찾아 스티커를 붙여 그림을 만들어가다 보면 집중력과, 호기심, 상상력을 키워주며 아이들에게 명화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줄 것이다. 스티커 조각을 하나씩 떼어 번호에 맞춰 붙이는 동작을 반복하다 보면 아이들의 두뇌 발달과 소근육 발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한다. 단순히 스티커 조각 붙이기에 그치지 않고 작가와 작품에 대해 알아보고, 교과서에 수록된 명화그림을 관찰하며 스티커 컬러링으로 직접 그림을 완성하고, '상상력을 키워 주는 교과서 명화 따라잡기'로 교과서와 연계된 내용을 살피고 작품을 그렸을 작가의 마음으로 작품을 감상하고 이해하면서, 호기심과 상상력도 쑥쑥 키울 수 있지 않을까?
하나. <교과서 속 명화 스티커 컬러링> (초등 3~4학년)은 작은 조각들을 찾아 번호에 맞춰 붙이다 보면 집중력이 향상하게 된다.
둘. 스마트폰, 컴퓨터를 즐겨 하는 아이들의 소근육 발달에 도움을 준다. 스티커를 떼어 정확한 자리에 반듯하게 붙이는 것을 반복하며 정교한 손동작에 익숙해진다.
셋. 놀이 형태로 자연스럽게 번호를 기억하고 맞추어 붙이는 과정을 반복하며 두뇌와 운동신경을 자극, 집중력과 기억력을 높여준다.
넷. 한 번 시작하면 두세 시간은 훌쩍, 친구들과 함께하는 미술활동으로도 추천!
뜯어내지 않고 한 권을 완성해 나만의 책으로 만들어보는 재미도 느껴볼 수 있다. 반복되고 지친 일상, 아이들과 함께 해도 좋을 것 같고, 나만의 시간을 갖고 집중하기에 더없이 좋은, 성취감도 느껴볼 수 있는 집콕템! 뜯어내지 않고 한 권의 책으로 완성해도, 하나씩 분리해 원하는 곳에 장식을 해도 좋을 아트북으로 나에게, 또는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해도 좋을 책으로 추천하고 싶은 책이다.
#스티커컬러링북 #스티커컬러링 #북센스 #까망머리앤의작은서재 #집콕생활 #취미생활 #스티커북 #book #일과놀이콘텐츠랩
본 서평은 출판사로부터 해당 도서만 제공받아 주관적인 감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