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 클럽 - 인생에 기적을 설계하는 사람들의 비밀
미치 호로위츠 지음, 오난영.김정 옮김 / 라이스메이커 / 2021년 4월
평점 :
품절






#도서협찬 #미라클클럽

 

당신이 지금 무슨 일을 하고 있든 열정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임하길 바란다. 직장인이라면 상사나 동료에게 내가 어떤 도움이 될지 항상 생각하고, 고객을 위한 일이 무엇인지 끊임없이 생각하길 바란다. 당신에게 도움과 조언을 구하는 사람이 있다면 문제를 해결해 주는 사람이 되어라. 내가 하는 일에 관해서라면 누구보다도 많이 알기 위해 노력하라. 자신의 일에서는 전문가가 되는 것, 그것이 당신의 일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이다. _068~069p.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 지금보다 조금 더 나은 삶을 살고자 하는 욕망은 누구나 갖고 있을 것이다. '내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은 무엇일까?' '무엇을 위해 사는가?' '어떻게 살아갈 것인가? 신사상에 대한 깊은 연구를 통해 현대사회에 꼭 필요한 이론들을 독자들에게 전달하는 미치 호로위츠의 「미라클 클럽」은 성공학 전설들의 부와 성공의 알고리즘을 이야기하고 있다.

 

'당신은 지금, 진정으로 원하는 삶을 살고 있는가?' 긍정적 사고와 끌어당김의 법칙이라는 키워드로 익숙한 '신사상'이라는 학문을 소개하며 이 사상이 어떻게 인생을 바꿀 수 있는지 이야기하고 있다. 다양한 신사상가들의 사례로 증명하는 이야기는 '이렇게 하면 성공할 수 있다!'라는 답을 제시하고 있진 않다. 개인적으론 이론과 종교적인 이야기가 심화되며 흥미가 떨어지기도 했지만, 끌어당김의 법칙을 이해하고, 긍정적인 사고와 자기신뢰와 자기암시를 하는 이러한 방법이 있다고 안내하는 글이다. 인생의 기적은 저절로 이루어지지 않는다, '미라클 클럽'의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이 책을 읽어보자.

 

목표를 세우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우울한 생각에 빠져 목표 자체에 의심을 가지며 이리저리 재지 마라. 목표를 세웠다면 거기에 다가가기 위해 지금 즉시 행동하라. 자신의 인생에서 온 힘을 다해 생산적인 존재로 살아간다는 것은 내 본성을 존중하는 일임은 물론, 타인에게도 생산적인 영향을 미치는 일이다. _058p.

 

"나는 과연 내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이해하고 있는가?" _131p.

 

목표는 반드시 구체적이고 현실적이며 분명해야 한다. 대담한 목표를 세우더라도 반드시 성취할 수 있는 목표여야 한다. 다만 모순되지 않도록 주의하라. _139~140p.

 

#미치호로위츠 #오난영 #김정 옮김 #라이스메이커 #자기개발 #까망머리앤의작은서재

 

본 서평은 출판사로부터 해당 도서만 제공받아 주관적인 감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