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뜨개 가방 - 사는 것보다 예쁜 코바늘 손뜨개 니트백
김성미(아포코팡파레) 지음 / 책밥 / 2019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코바늘을 잘 하지 못해도, 내가 만든 가방 하나쯤은...이라는 로망으로 코바늘을 잡는 지인들이 늘고 있다. 뭐든 취미생활이 있다는 건 좋은 거! 형제가 많은 집에서 자라면서 엄마가 떠주신 뜨개 바지, 목도리, 모자 등등 다양한 니트 제품을 즐기며 자라서인지 자연스레 대바늘, 코바늘뜨기에 관심이 많았고 니트, 소품, 가방 등 짬짬이 만들어보기도 했었다.

최근 몇 년은 블랭킷에 꽂혀서 열심히 블랭킷만 떴는데, 네트백은 하나 갖고 싶더라. 이쁜 디자인도 많아서 어떤 걸 뜰까 고민이었는데.... 외서만 가득했던 코바늘 뜨개, 아포코팡파레 김성미 님의 첫 번째 뜨개가방 이 출간됐다!

개성 있고 예쁜, 나만의 가방이 가지고 싶다면 코바늘 손뜨개 니트 백! 어떨까?

감각적인 디자인의 22가지 손뜨개 가방과 소품

여름을 대표하는 패션 아이템 네트백, 숄더백과 크로스백,

토드백으로 들 수 있는 버킷백

모든 계절에 들 수 있는 손뜨개 가방

책표지에 있는 #비건네트백 이 예뻐 보여 손풀기용으로 떠봤는데, 상세 설명도 잘 되어있고 일하다가, 책 읽다가 짬짬이 떴는데도 몇 시간 만에 완성! 책에 소개된 실과는 다른 실이지만 까슬한 느낌이 좋아서 떠봤는데, 넘나 마음에 드는 것! 책에 있는 다른 가방들 중에도 떠보고 싶은 디자인이 꽤 많았던 김성미의 첫 번째 뜨개가방, 나만의 소품, 가방에 관심이 많은 이라면 추천하고 싶은 책이다.

본 서평은 도서를 출판사로부터 제공받아 개인적인 감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