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My knit bag - 코바늘로 만드는 가벼운 니트 백
R*oom 지음, 강수현 옮김, 박강혜(사탕가루) 감수 / 로지 / 2019년 6월
평점 :

봄. 여름에 들고 다니기 좋은 코바늘 손뜨개 가방을 만들어보아요.
조금 특별한 나만의 가방이 갖고 싶다면, 편하게 들 수 있으면서도 예쁜 니트 백.
내가 만들어서 더 예쁘고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명품 가방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아이템 20가지가 담긴 【 My knit bag 】 은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짧은 뜨기’를 활용한 소품이 많다. 기본 뜨개 법과 도안을 보는데 조금은 익숙한 편이 어렵지 않게 도안을 보고 뜰 수 있을 것 같다. 쉬운 도안이라고는 하지만 도안을 전혀 볼 줄 모른다면 뜨는데 조금 어려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최근 엄청난 인기몰이 중인 탬버린 백, 꾸준한 인기인 클러치 백, 가볍게 외출할 때 들고 다니면 좋을 핸들 숄더백, 토트백 그리고.... 너무 궁금했던 네트 백까지!!! 실과 코바늘만 있으면 어렵지 않게 만들 수 있다.
한 권의 책에 이렇게나 예쁜 손가방 도안이 이렇게나 많다니, 남들과 다른, 나만의 아이템을 만들어보고 싶은 이들은 욕심날만한 책이 아닐까 싶다. 실제로 떠보고 싶어 체크해둔 도안이 몇 개 있어서 완성되면 하나씩 자랑(?) 해볼까 한다. 사계절이 즐거운 코바늘 놀이!!
본 서평은 도서를 출판사로부터 제공받아 개인적인 감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