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프린세스, 내일의 너는 더 빛날 거야 - 지금 그대로 사랑스러운 당신에게
디즈니 프린세스 원작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힘내, 인생은 한순간에 바뀌기도 하는 거니까."


  추억의 '디즈니 프린세스' 시리즈에서 발견한 인생의 빛나는 순간들을 만드는 사랑의 말을 만날 수 있는 디즈니 프린세스, 내일의 너는 더 빛날 거야 는 일단 책표지가 예쁘다.   아이들 동화책같이 원색의 화려한 그림이 가득한 인어공주 에리얼의 그림 때문에 책에 등장할 디즈니 프린세스 캐릭터들의 등장을 기대하게 된다.


  어린 시절, 주말이면 오전 볼 수 있었던 디즈니 만화들은 일주일을 기다려 누릴 수 있는 기쁨 중 하나였다.  개구장이 가득한 스토리도 좋아했지만 공주님 시리즈는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어린눈에도 예쁜 공주님들은 주변의 시기와 질투에 힘든 일을 겪고 아름다운 왕자님을 만나 해피엔딩을 맞이하는... 지금 보면 비슷비슷하게 느껴지는 스토리인데도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그녀들을 응원했던 것 같다.  


  하지만... 밝은 방향으로만 생각하기엔 인생이 녹록치 않다는 걸 알아버린 어른에겐 조금 식상하게 느껴지는 글일지도 모르겠다.  인생이 한순간에 바뀐다는 건 드라마나 영화에 있을법한 일이 아니던가?  현실은 그리 녹록치 않다.  글을 읽으며 너무 현실적인 잣대를 빗대어 생각하게 되어서 일지도 모르겠지만, 아름다운 그림과 응원을 보내는 글임에도 마음 한편 불편한 마음이 자리 잡게 되는 건 그림도 글도 꾸며진 모습을 많이 보게 되어서인지도 모르겠다.    세월의 흐름에 따라 스토리도 조금은 바뀌어야 하는 게 아닐까? 하는 생각도 조심스레 해보게 되는 글이기도 했다.   '너도 이렇게 행복해질 수 있어!'라고 무조건적인 응원이 조금은 불편하게 느껴지기도 한다.   때론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지 않는 게 삶이다. 인생은 살아봐야 아는것....이 아닐까? 

 

본 서평은 도서를 출판사로부터 제공받아 개인적인 감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