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파파 스크랩북 마음 다이어리 바바파파 스크랩북 다이어리
다산북스 편집부 지음 / 놀(다산북스) / 2018년 7월
평점 :
품절


 


 

프랑스의 국민캐릭터 바바파파를 마음다이어리 북으로 사용해보게 되었다.  동글동글 귀여운 그림은 조카들도 좋아하는 캐릭터.  아마도 동글동글함이 아이들의 마음을 끈게 아닐까?  그러나.  주변엔 아이들보다 더 열광하는 어른팬들이 더 많은 바바파파.  내 마음도 이렇게 동글동글 해질수 있다면 매일이라도 볼 수 있어.

 

 

 

혼자만의 시간, 내 마음을 만나 볼 수 있는 구성은 만년 달력/ 마음거울 + 마음 처방전 / 마음가는 대로 채워봐!/ 내 마음 콕콕 으로 구성되어있다. 언제 시작해도 좋을 다이어리 구성은 시작하는 날부터 만년 달력을 직접 손으로 써서 만들 수 있고 여백도 충분해서 일정을 작성용으로 좋다.  마음 거울과 마음 처방전 페이지는 아직 드러내어 적는다는게 익숙하지 않아서 미루고 있는 페이지.  하지만 매일 들춰보게 되는 페이지이기도 하다.

 

 

 

제일 좋았던 건, 마음 가는 대로 채워봐! '마음 스티커북'으로 마음가는 대로 꾸밀 수 있고, 책을 읽으며 옮겨적고 싶은 문장들을 써보기도 했다.

 

 

 

 

 


마음대로 글도 쓰고 꾸미면서 스트레스를 푸는 다이어리.  단! 나처럼 다이어리 꾸미는데 전혀 능력이 없는 이들에겐 재미가 조금 떨어질수도 있다는 단점이..   읽었던 책들을 정리해볼 수 있는 페이지도 있고, 마음가는대로 인상적인 문구들을 적어 볼 수 있다.  펜들을 꺼내놓고 이것저것 적다보면 나도 몰랐던 마음속 단어, 이야기들이 조금씩 나오기 시작하는걸 경험하게 된다.  다이어리 꾸미기 능력이 없는 사람도 귀여운 스티커들이 많아서 오려 붙이다보면 나만의 다이어리가 만들어진다. 


본 서평은 도서를 출판사로부터 제공받아 개인적인 감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