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그놈의
'대충 대충'  '잘 되겠지' ..
근거없는 낙천주의가 내 발등을 찍고 말았다. 

지난 금요일, 두달전 했던 반영구메이크업(아이라인) 리터치를 받았는데..
시작한 지 5분도 안된 듯 한데... 중간 점검차 거울을 보고
'경악'을 하고 말았다.

그야말로 '키메라'가 된 내 눈.

아이라인이 눈 꼬리에서 족히 1cm는 더 나가있다.
시작전에 더 꼼꼼히 주의를 줬어야 했는데...
순간 가슴이 벌렁거리기 시작하는데... 그 시간이 이후 주말 내내 입맛이 똑 떨어졌다. 
지금 껏 살면서, 아무리 야단을 맞아도, 끼니때가 되면 배가 고파... 슬며서 밥 상 앞으로 붙어 앉아
'묵돌이 삼실랭이'라는 별명까지 얻었던 나였지만,
 이 아이라인이 지워지기까지 한달은 족히 더 걸려야(피부과에서 레이저로 빼야 한다는...) 할 것 같은 상황에 그야말로 거짓말처럼 입맛을 잃고 말았다.

입맛은 없고, 기운은 떨어지고, 기분은 우울해지고....
역시 내가 병자(최근에 갑상선 기능 항진임을 알았다) 였다는 사실을 절감했다.

어찌보면, 이 깟일로 입맛을 잃다니...

평생 빠지지 않는 것도 아니고, 한 한달만 고생하면 빠지는 것이라니
그나마 안심이지만,
결국 오늘아침 출근까지는 정말 지옥같은 시간이었다.

다행히 출근해서 사람들과 부딪히니, 그나마 마음이 풀렸다. 그래도 1미터 내에서 마주보고 이야기할 상황은 당분간 피해야 하지만...

애고애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