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신도를 위한 욥기 주석
김기령 지음 / 한들출판사 / 2004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스 땅은 성경에서도 명확한 기록이 없지만, 대략 지중해와 유브라데스 강과의 중간지대인 오늘날의 아랍 땅이요 애굽과 블래셋의 중간 지점이요, 유브라데스강에서 서쪽으로 조금 떨어진 곳인,즉 유대 나라 동쪽에 있으며,에돔과 가까웠던 것 같다.  
   

잘 모르겠다는 소리 같은데...ㅋㅋ

욥기는 읽어도 접수가 안되고, 읽고(이해하고)는 싶고, 마땅한 선생도 없으니
'전과'라 생각하고 도움을 받아보자~

아 성경공부 하고 싶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웽스북스 2008-12-15 23: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좋은 선생님 만나서 하셔야할텐데 흐흐
집에 계신분과 함께해보는 건 어때요, 내공이 장난이 아니실 것 같은데 ㅎㅎ

차좋아 2008-12-15 23:45   좋아요 0 | URL
요즘 집에 안계셔요~ ㅋㅋ(엇 박자로 집을 보죠~)
그리고 그 분은 듣기를 좋아하셔서 어느 순간 제가 가르치게 되요~(알고 모르고와는 상관 없이말이죠)
참 내년에도 성경 함께 읽기를 또 할 것 같네요..(이것도 연례행사)
십 년 후 모세오경 박사 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