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굿모닝 날개없는 선풍기 10인치
기타
평점 :
절판


알라딘 하루 특가로 아주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둘째 아이가 개구쟁이라서 집에 있는 선풍기를 거의 다 망가뜨렸어요. 아주 망가진 것은 아니지만, 하나는 날개 회전 시 소리가 심하게 나고, 다른 하나는 회전이 안되고... ㅠㅠ;; 그러면서도 아이라 열이 많아서인지 선풍기는 혼자 끼고 살아요.

처음에는 외국제품 보고 신기하다 했는데,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국산 제품이 있어서 관심 갖게 되었어요. 

알라딘 하루 특가로 좀 저렴하게 구입하니 좋아요. 

디자인은 제가 좋아하는 심플~~! 

그리 크지 않고요. 날개가 없이 뻥 뚫려있으니 답답해 보이지 않아요. 책상 위에 올려 놓고 사용해도 괜찮을 것 같네요.

단점은 바람은 생각보다 그리 세지 않다는 것, 바람세기를 제일 강하게 했을 때 소음이 좀 크다는 것, 그리고 결정적으로 타이머 기능이 없네요. 

저는 다른 단점은 다 괜찮은데, 타이머 기능 없는 것이 제일 아쉬워요. 

 그래도 나름 사용하기 좋아요. 특히 어린 아이 있는 집은 좋을 것 같아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1-07-04 14:11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