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아침 6시 3분 지하철을 타면, 엉덩이 아래에서 뿜어져나오는 지하철 히터의 뜨거운 기운을 느끼며 잠이 든다.   

오늘은 아주 조금 달랐는데,

어제는 잠을 많이 자지 못했는데도, 이상하게 오늘은
지하철에서 쉽게 곯아 떨어지지 않는다. 

그립다. 그가 그립다. 

나 잘 하고 있는걸까?

라고 내 이쁜 몰스킨 메모장에 쓰자마자 어째 잠이 들었다. ㅎㅎ

잠이 드는 내 귓가에 The Click Five의 [Empty]가 들린다. 

Try to take a picture of love
Didn't think I'd miss her that much
I wanna fill this new frame. 

But it's empty..

 

이 페이퍼는 원래 이렇게 엄청 분위기 있게 시작해서 눈오는날 쌩고생을 자처하며 힘들게 돌아다녔던 나의 고생담으로 마무리 지을 예정이었으나 난 The Click Five 의 라이브 영상을 보고말았다;; 

 

 

하악하악. 평소에 이 그룹의 노래를 좋아해서 mp3의 목록을 아무리 갱신해도 한두곡쯤은 꼭 넣어다녔는데, 이 보컬의 실체에는 왠지 관심이 없었다. 그러다 서재에 노래 연결해 둘려고 유투브를 찾다가 이 사람들 엄청난 훈남이란걸 지금에서야 안거다! 나 떨려 ㄷㄷㄷㄷ 그러나 뭔가 소개글을 보니 이 보컬은 탈퇴한듯..

그러고보니 좋아하는 밴드가 어떻게 생겨먹은 사람들인줄은 전혀 모르고 있다; 

왜지. 엄청나게 횡설수설 하고 있다. 이래서야 눈오는 날 이런 분위기있는 노래를 틀어줘도 아무도 신경안쓸터.. 

이왕 횡설수설 한김에;; 

 

 

또 엄마야~♬ 

엄마가 알려준 노래; 

*
쌩고생 후에 기분이 엄청 안좋아서 어렸을 적 트라우마부터 시작해서 동물의 죽음에 사람의 죽음보다 민감한 이유, 축축한 땅에 얽힌 괴로운 기억, 머피의 하루 등등 짜증나는 이야기가 많았는데, 왠지 라디오에서 흐르는 이 노래를 듣고 킬킬거리다 잊고 기분좋아지고 말았다.


댓글(9)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L.SHIN 2010-03-17 19: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이런, 어쩜 좋아.
The Click Five 좋아질 거 같아요. 매혹적인 피아노 소리도, 보컬의 목소리도, 잔잔히 흐르는 기타도!
비 오는 날 한없이 듣고 싶어지는, 반해버렸습니다.(웃음)
솔직히, 이 느낌 지워져 버릴까봐 겁나서 두 번째 노래 듣기가 뭐하지만, 그래도 들으러..
아,놔...캔, 왜 그러니...ㅜ_ㅜ 그ㅡ 멋있는 목소리로,,,,

Forgettable. 2010-03-17 20:30   좋아요 0 | URL
다른 노래도 다 좋아요! 전 이렇게 생긴 남자가 좋은데요, 약간 마약한 것처럼 눈알에 흰자가 살짝 보이고 코가 높고 마른 다리 위에 기타를 얹고 연주를..하악하악;;
그러게, 제가 오늘 추운데 너무 고생을 해서 약간 정신이 나가있는건지, 왜 핸드폰 애가를 그 다음에 집어넣었을까요, 엘신님 느낌 지워지시게...

전 이거 너무 웃겨서 진짜 보고 보고 또 보고 하고 있는데, 동생은 시큰둥하네요.
캔.. ㅠㅠ 노래는 진짜 잘하는데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azydevil 2010-03-18 01:1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푸하~캔~~ 가사 훌륭. <크로마티 고교>필 나는 뮤비도 재밌네요. 푸핳ㅎㅎㅎ
재미삼아 이거 보세요. 가사가 참 유쾌한데 자막버전은 없네요.

http://www.youtube.com/watch?v=fe7kMlgCqLw&feature=related

Forgettable. 2010-03-18 17:00   좋아요 0 | URL
오 왠지 이것은 [오늘부터 우리는]과 [이나중 탁구부]를 섞은 삘이 나는 애니군요?! 궁금궁금.

데빌님 리뷰만 잘쓰시는 줄 알았더니 일본어와 애니메이션에도 상당한 내공이 ㅠㅠ
모르는 분야가 혹시 있나요?

노래 진짜 재밌죠. ㅋㅋㅋㅋㅋ 저 오늘 하루종일 킬킬킬 ^^

무스탕 2010-03-18 09: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정말이지 아침부터 깹니다 ^^;;;
캔 머리스타일이 레고인형 같아요. 가사랑 어쩜 저렇게 맞아 떨어지는 분위기인지..

Forgettable. 2010-03-18 17:01   좋아요 0 | URL
아~~ 다들 재밌어해주셔서 행복해요!!!
노래만 듣고도 빵 터졌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뮤비 찾아보고 저 기절했어요!!

다락방 2010-03-18 09: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뭐죠.
저 캔의 핸드폰애가 듣다가 울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엄마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락방 2010-03-18 10:44   좋아요 0 | URL
내 핸드폰은 엄마엄마엄마엄마는 아니고 어제를 예로 들자면 뽀게터블뽀게터블뽀게터블뽀게터블 뭐 이랬다능 ㅎㅎㅎㅎㅎ

Forgettable. 2010-03-18 17:02   좋아요 0 | URL
ㅋㅋㅋㅋㅋㅋ
공감해서 우시는 거 아니길 바래요 ㅋㅋㅋ

또 엄마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공감하지 않아서 이토록 다행인 음악이 있을줄이야 ㅠㅠ

엄마부장엄마엄마엄마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우린 애인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