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니치 천문대에서 바라본 그리니치 공원.. 하여간.. 크기는 겁나게 크다니깐.. -.-



여기가 바로 그리니치 천문대~



저렇게 빨간 선으로 시간 구분이 되어 있다.(아니, 이것마저 이들은 빨간색이란 말인가.. ㅎㅎ)



빨간 선을 사이에 두고 ㅎㅎㅎ 이렇게들 많이 찍더라고.



여기는 서울로 치자면 여의도 같은 금융중심 지구. 카나리 워프의 카나다 광장. 뉴욕삘이 살짝 난다.


퇴근 시간 무렵이라.. 사무실을 빠져나와 어디론가 흘러가는 비즈니스 피플들의 물결~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받고있는 런던의 유명한 건물 중 대표격. 로이드 빌딩.



오이지 빌딩 ㅋㅋ 현재와 과거의 공존.



런던의 스타벅스. 물가 엄청나게  비싼 런던도 우리보다는 커피가 싸더라. 우리나라 커피값은 미친거야. 정녕..



서점에 아니 들어갈 수 없지!



아, 런던에서도 하루키 아저씨는 이렇게! ㅋㅋ 반가웠다.

 

 

 


댓글(3)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플로라 2006-07-16 11: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로이스빌딩은 그야말로 해체적으로 보이네요, 정말 멋진....^^//별다방이든 뭐든 암튼 한국의 커피값은 문제가 있는거 같다는...구두님 덕분에 런던 구경 잘하고 있슝~^^

치유 2006-07-16 20: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이지 빌딩???????????/
특이해요..

이리스 2006-07-17 16:4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플로라님 / 그게 저 양반 특기라지요. ^^
배꽃님 / 네, 거킨 빌딩이라고 영국식 오이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