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폰기 힐스 도착~

오, 그 유명한 거미를 만나다!

 ‘마망’은 롯폰기 힐스의 사진에서 흔히 등장하는 아이콘이다. 올해로 92세에 접어든 루이즈 부르주아의 작품. 브론즈로 만든 이 거대한 거미는, 일본에서는 혐오하는 동물이지만 세계 신화에서는 지혜를 상징한다. 엄마 거미의 뱃속에는 대리석으로 만든 20개의 이 들어 있다. 롯폰기 힐스에서 가장 붐비는 광장에 위치한 이 작품에는 새로운 문화의 발신지 역할을 하려는 롯폰기 힐스의 의지가 담겨있다.

-> 라고.. ^^;;



일본 사람이 하는 한식당에 가서 저녁을 먹으며 맥주를 마셨어욤..



샐러드로 일단 고픈 배를 살짝 달래주고요~



갈비와 우설... 등을 꾸어 먹었죠. ㅋㅋ 너무 많이 먹어서 나중엔 괴로웠다는.. --;



그렇게 많이 먹어놓고서는 2차로 술집에 갔습니다. 도쿄 현지에서 몇몇 조인을 했죠. 결국 총 인원은 3명이 더 늘어나버렸죠. 도쿄대에서 건축학 박사과정인 분과 그리고 서울 모 대학 도시공학과 교수, 또 도쿄에서 공부중인 분 한 분.. 왁자지껄~~~



결국 호텔로 돌아와서 또 술자리가 벌어졌다는. 우에에에~~~ 2시간 잤습니다. 저날.



다음날 아침 우리는 속을 풀기 위해 라멘집엘 갔습니다요.



도쿄에 거주하시는 분의 도움을 받아 우리는 메뉴를 골랐지요. 으흐흐.. 일본은 재즈를 정말 좋아하나보더군요. 어느 식당엘 가도 재즈가 잔잔히 흐르는 것이 아주 좋았어요. ^^



이것이 제가 고른 라멘. 일행이 고른 메뉴 중에서 가장 라멘다운 라멘이었달까요. ㅎㅎ



다른분은 이런 것을 시켰습니다. 당췌;;;;

 


댓글(5)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Mephistopheles 2007-04-05 00: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해장용으로는 왠지..느끼한 국물색.....이..^^

이매지 2007-04-05 02: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정체불명의 라면이로군요 ㅎㅎㅎ
(사실 탄 라면인 줄 알았다는 ㅎㅎ)

비로그인 2007-04-05 12: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해장, 을 말씀하시는 메피스토 님의 댓글을 보니 식은 피자를 먹고 싶어집니다. 저는 미국인은 아니지만 식은 피자로 해장해요. 후훗

rainy 2007-04-06 08: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거미 충격 ^^
저 아래로 저는 못 지나갈 거예요 분명 ㅠㅠ

이리스 2007-04-06 15:5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메피님 / 으흐흐.. 겁내 느끼했어요.
이매지님 / ㅋ 색깔이 좀 그렇죠? 하지만 탄 라면은 아니;;;

쥬드님 / 웨스턴식 해장이시군요. 사실 해장엔 물이나 마시는게 최곤데 -.-
레이니님 / 어헙.. 지나가실 수 있을 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