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을 이용한지 오년정도 되었네...

그 동안 클레임 한 적도 꽤 있었고 (물론 배송 때문이었다.) 정말 알라딘 자체에 이렇게 실망한건 이번이 처음이지 싶네...

조그만 거 가지고 화르륵 하긴 하지만 이건 대 놓고 사람 속이는 거 같아 기분이 별로 였다지...

잘못 인정하고 사과하고 바로 고쳤으면 이렇지 않았을 문제가 이렇게 커지는걸 보고 느꼈다. 작다고 사소하다고 그냥 넘어가면 그냥 넘어갈 거 라고 생각하면 큰코 다치는거다.

오월달에 했던 이벤트가 아무리 봐도 연락이 없다 발표도 안나고 팔월말인데...

아무래도 까먹은거 같아 연락 했더니 내가 연락하고 몇분 지나지 않아 당첨자 발표가 올라온다. 나에게 일언 반구도 없이...

뭐 그러려니... 이상태에서 내가 말해서 당첨자 올라 온거라고 생각하지 않을 사람이 있으려나?;;

그런데 다섯명 준다더니 떡하니 한명이름만 달랑 올라와 있다. 이건 뭥미;;

다시 메일 남겼다...  죄송하다고 실수란다... 메일 올린 그날 안에 정정한단다.. 그럼 됬지 싶었다... 뭐 그럼 됬지... 실수도 할 수있는 거니까...

그런데 다음날 오후 가 되도록 고쳐지지 않는다...슬슬 짜증 올라오기 시작... 다섯명 준다고 했는데 리뷰가 다섯명 밖에 없었다... 뭐야... 억울해서 다 주기 싫어?? 그런데 또 나한테 말없이 다섯명으로 고쳐져 있다. 물론 나에겐 전화가 오지 않는다.;;

담당자랑 말해보고 싶었다. 메일로 담당자 전화 요망했다. 열시 삼십구분에 .... 오후 두시에 전화왔다...그냥 상담원님...난 담당자랑 통화 하고 싶거든요?;;

안바꿔준다는걸 ... 문학 담당자 전화 받지 말라는 내규있냐니까 바꿔 주신단다... 혹 실수할까봐 그러신단다.. 전화 받는 사람이 아니라...아니 떳떳하면 무슨 실수를 하겠어...

세시쯤 전화왔다;; 이벤트 까먹었냐 니까 아니란다. 그때 올라 갈거 였단다... 뭐 그런 기막힌 우연,,,있을수도 있다... 왜 한명 이냐고 했다. 기계로 당첨자수 넣고 돌리는 거라며~~ 그런데 무슨 오류... 오류라면 5명 누를거 한명이라고 누른 사람 손가락이 오류 났겠지... 그러면서 고객님은 억울할거 없단다... 왜 내가 억울할게 없지?;; 상담원님 말대로 엄청 실수 해주는 문학 담당자님;;

윗사람이랑 통화 하고 싶다고 했다. 그제서야 만족할 만한 해답을 듣게 되네...

담당자 바뀌는 텀에 있던 이 이벤트를 까먹었단다. 6월 22일날 발표 할거 였단다. 그런데 뭐? 우연이라고 팔월달에 올라간게??

실망은 했지만 후속 조치가 이루어지는 방식은 나쁘지 않았다. 바로 대책을 세워서 메일을 보내 줬는데...음... 이런건 나쁘지  않네... 윗사람 까지 안가면 이렇게 안되는거냐?;; (고객 관리 팀장님과 운영 본부장님 말빨은 장난이 아니시더라;; 그 위치까지 그냥 가는게 아냐;;)

거짓말만 안했으면 이렇게 까진 안됬잖아

화내는거 얼마나 힘든데..나 그날 완전 뻗었다구...미워;;

앞으로 한번 더그러면 그냥 따지기 보다... 관둘란다 알라딘이랑...


댓글(3)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오차원도로시 2008-09-01 09: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 상황에 리뷰당첨과 구입당첨 둘다 당첨됬다고 원래 안되지만 둘다 주겠다고 생색내는것과... 맨날맨날 신청해도 안되던 서평단에 갑자기 당첨됨이...곱게 안보이는걸 어쩔까나;;

하이드 2008-09-01 10: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얼마전에 이벤트 때문에 한 번 뒤집었죠. 그나마 그 후에 담당자도 생기고(지금 보니 잘하고 있는지 어쩐지는 모르겠지만) 발표도 꼬박꼬박 올라오는 줄 알았는데, 여전하군요.

그 이벤트라는 것이, 한참 있다 발표나니깐 구매시나 리뷰 쓸때 의식 했다고 하더라도 기억 못하는 경우가 많잖아요. 알라딘에서 꼼꼼하게 알아서 좀 잘 하면 모르는데, 이건 원;

오차원도로시 2008-09-03 09:18   좋아요 0 | URL
이벤트라고 책 팔때 벌여놓고 막상 뒷 수습에 신경 안썼다고 생각하니까 빈정 상하더라구요~

크 ~ 전화통화 하는것도 꽤 스트레스 받고... 이젠 좀 제대로 해줬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