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마태우스님의 "발을 빼면서"

마태우스님/ 저는 님에게 별로 서운한 감정을 가진 건 없습니다.

생각이 다른 거야 아주 자연스러운 일이고, 생각이 다르다 보면 당연히 논쟁과 토론이

따르게 마련이라고 봅니다. 저는 그렇게 생각하고 글을 올린 것 뿐인데, 부담이

됐다면 죄송하네요.

사과의 댓글까지 달아주셨는데, 일일이 답을 못한 건 제 불찰입니다.

댓글을 달아주신 다른 분들께도 죄송하구요. (변명하자면, 제가 쓴 글은 댓글들에

대한 일종의 답글이었습니다. 저는 또 답글을 받기를 기대했는데, 별로 답글이

없어서 좀 의아하긴 합니다. )

한 발 빼신다는 데 이런 말을 해서 죄송하지만, 쓰신 내용 중 하나가 좀 맘에

걸리네요.  " 싸이언스도 틀릴 수 있다고 생각하는 분들은 황박사의 논문이 조작된 것임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라고 하셨는데, 저까지 포함된다면, 저는 좀 빼주셨으면 좋겠네요.

저는 믿어 의심치 않는 게 아니라, 그냥 의심스러울 뿐입니다.

 


댓글(3)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2005-12-08 09:16   URL
비밀 댓글입니다.

마태우스 2005-12-08 10: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네... 표현이 틀렸네요. '조작일 가능성을 거두지 않고 있다.'고 할 걸 그랬습니다. 이럴 땐 고치는 게 좋을까요 안고치는 게 좋을까요. 지금 고치면 다른 분들의 댓글이 이상해지잖습니까..

balmas 2005-12-10 00: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숨어계신 님/ 글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그런 쪽으로 생각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마태우스님/ ㅎㅎㅎ 페이퍼를 새로 하나 쓰시는 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