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아침에 완전히 X밟았다.

금요일 본업과 직접 관련도 없는 일을 떠맡게 되었다.그것도 밀양까지 가서 말이다.이번주는 좀 편안하게 가나 싶었는데 역시...

오후 5시에 관련 회의가 있어서 들어갔더니 내가 들었던 것 보다 훨씬 큰 일에 긴 시간이 필요한 작업이었다.ㅜㅜ 어영부영 널널하게 토요일을 맞아 보려던 꿈은 멀리 멀리 날아갔다.다른 사람들은 기존 업무만 보면 되는데 덤치고 짜증나고 귀찮은 덤이다.

괜히 자기 업무만 보고 나몰라 하는 다른 사람들의 분위기가 얄미웠다.

어차피 X 밟은 건 나니까 받아들이고 분위기 쇄신할 필요가 있었다.퇴근후에 아기와 함께 바닷가에 나가서 커피 한잔 마셨다.바나나 머핀도 함께.아기는 예쁜 옷을 입고 방글 거렸고 주변 사람들이 아기가 예쁘다고 칭찬해주었다.그래서 X 밟은 꿀꿀함은 날려버렸다.(그래도 조금 남는다.아이 귀찮아..밀양까지 갔다가 집에 들어오면 밤 10시는 넘겠다ㅜㅜ)

오늘 아침은 그래도 좀 설렌다.왜냐하면 진짜 오랜만에 공연을 보러간다.프랑스의 피아니스트 알렉산드로 타로의 공연이다.서울 공연만 있는줄 알았는데 우연히 신문에서 부산 공연 소식을 보고 예매했다.전화 번호를 잊어버려서 프랑스 문화원에 했더니 문화원이름으로 예매를 하면 50%할ㄹ인된다고 했다.이런게 전화위복인데....밀양 X밟은 건도 그렇게 되었으면 좋겠다.

 

 

 

사실 이 공연을 보려고 지난주 부터 와이프에게 귀염을 떨었다.주말에 와이프가 일을 했는데 그때도 정말 성심성의껏 아기를 돌봤다.일요일에는 다른 가족과 함께 경남수목원까지 놀러도 다녀왔다.좀 힘들었지만 재미있었다.어쨋거나 와이프가 흔쾌히 보내주어서 오늘 단독으로 공연보러간다.우하하하핳 .....

좀 미안하기도 하다.혼자 아기랑 낑낑거리고 있을 걸 생각하면 마음에 걸린다.아기는 한참 후에나 공연장에 데려올 수 있기때문에 어쩔 수 없다.대신 또 주말에 성질 죽이고 잘 놀아주어야겠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마늘빵 2007-10-17 09: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 귀염을 떠신다니...

글샘 2007-10-17 10: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래도 오늘은 '조증'모드군요. ㅎㅎㅎ
저도 진작 알았으면 보러가고 싶구만... 오늘 등산 계획이 있어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