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인의 『아침인사』中

 

여우비 내려와 거리의 명도가 높아지고
등교하는 아이들 나풀대는 옆에서
수국엔 보랏빛 물 가득하다.
좋은 아침! 이라고 말했더니
좋은 늦은 아침이래요, 라고 대꾸한다
아이들이 자라 어른이 되는게
여자아이들이 남자아이들을 좋아하게 되는게
나는 너무도 궁금해 잠 못이루기도 했지만
그건 비와 수국과 아침 때문.
아니, 그것들을 내게 준 사람때문.
내게 좋은 아침을 준 사람 때문.


댓글(4)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에너 2004-03-12 11:5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두 이책 읽어 봣어요.^^
김하인씨 소설을 첨 접한게 국화곷 향기였어요.
그꺼 읽고나서 국화꽃 향기 두번째이야기, 마지막이야기, 소녀처럼, 아침인사, 일곱송이 수선화까지 읽어봤는데. ^^ 행복한 파랑새님도 김하인씨 소설을 조아하시는군요.

행복한 파랑새 2004-03-12 12: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 저도 김하인씨의 책을 좋아하죠.
전 국화꽃 향기랑, 두번째 이야기, 마지막 이야기, 아침인사, 목련꽃 그늘, 유츠프라카치아
읽어봤구요. 아! 즈므와 12세계라는 판타지 소설도 읽어봤어요.
김하인씨가 판타지 소설을 쓴다는 사실에 사실, 조금 놀랐지만...^^;
소녀처럼, 일곱송이 수선화, 유리눈물, 허브를 사랑하시나요, 또 한권 있던데...
(요번에 출간된 유리눈물 사니깐, 김하인씨 도서 2권 더 끼어 주더군요 ㅎㅎ)
그렇게 구입했는데, 아직 안 읽었어요. 조만간 읽을 생각이랍니다. ^ㅡ^

*^^*에너 2004-03-15 11:1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_______________________^ 저도 유리눈물 신청했는데 아직 안왔어요.
즈므와 12세계... 읽어봐야겟어요. ^^
아니다..다른책 들도 다 읽어봐야겟구나....^^

행복한 파랑새 2004-03-15 11: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 에너님이랑 통화는게 있어서 좋네요 ^^
근데요. 즈므와 12세계는 정말 잼있는데, 대여점이나, 도서관에서
빌려보시는게 좋을꺼에요. 내용은 정말 잼나는데(판타지라서...)
4권까지 밖에 없더라구요. ㅠㅠ 전 4권까지 단숨에 읽고 그 뒷내용을 찾아보고자
했으나 뒷 권이 아직 안 나왔다는 ㅠㅠ 아....아쉬워서리...
게다가 거의 절판이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