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쇼핑을 하다 보니, <추억의 식품>을 파는 것이었다.(SET로) 갑자기 예전생각이 나는것이. 그래서 덥석 주문해 버렸다. 추억의 선물상자를 받아든 순간 기분이 좋았다.

그런데, 표면에 적힌 가격은 추억때문에 100원이라고 적어놓은 것이지, 원래 가격이 100원인지는 모르겠지만 액면상 가격가 합계 4000~5000원 정도인데 실제 판매가격은 1만원이니...조금 비싼감도 느껴진다. 하지만, 먹으면서 추억을 되살리기는 좋다.

종류가 참 많이 있었는데 다 먹고 지금 저만큼 남았다.

공기를 줄줄 알았는데, 구슬을 주다니..(둘중에 임의로 배송된다고 하더니만) 누구~구슬 필요한 사람 없수~ 내 그냥 드리리다. ㅋㅋ

콩알탄은 던지면 터진다고 하는데 마당에서 한번 가지고 놀아봐야 겠다.

예전엔 참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는데, 지금 먹으니 영 입맛에 맞지 않다. 다 엄청 달기만 하고. 내 입맛이 변한건가. 예전의 맛이 기억이 안 나는게 서운하지만, 그래도 보고 있자니. 기분은 좋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에너 2004-06-02 10: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캬캬캬~ 불량식품이다.
예전하고 맛이 달라졌죠.
저도 아폴로가 먹고 시포서 사먹어 봤는데 저보다 뚱뚱해지고 맛이 없더라구요.
그때 그맛으로 느끼고 시폿는데..ㅡㅜ

행복한 파랑새 2004-06-02 11: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글쵸? 저도 예전의 맛을 느끼고 싶었는데...
달기만 엄청 달더라구요. ^^;; 원래 맛이 그랬는지. 제 입맛이 변한건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