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도, 이마트에 가서 화분을 받아왔는데, 올해도 화분을 받아 왔답니다. 오랜만에 이마트에 갔습니다. 엄마랑, 아버지랑 같이...어제가 마감이었는데, 신세계닷컴 들어가서, 화분신청하면 공짜로 화분을 받아올 수 있거든요. 그래서 3개 신청해서 오늘 받으러 갔답니다. 가는 김에 아버지 구두도 사 드렸습니다. ^ㅡ^ (카드로 긁긴 했는데..ㅎㅎ 어찌 되겠죠 ^^;;)

종류가 다른 걸로 3개를 받아왔는데, 사진엔 2개만 찍었어요. ^^

이마트 갈때 날씨가 춥더니만, 오는 길에 눈이 내리더군요. 3월의 눈이라...기분이 참 묘하더라구요. 어쨋든 눈을 맞으면서 집에 도착!!

정성스럽게 화분을 잘 키워야 겠습니다. *^^*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다연엉가 2004-03-03 20: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어제 갔는데 인터넷으로 신청하라고 하더라구요.
진작 알았으면 예쁜 화분 공짜로 건지는 건데(히히)

행복한 파랑새 2004-03-03 21: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그러셨군요. ^^ 작년에도 저 화분 3개 받아왔던 기억이 나네요.
히야신스랑 카네이션이랑, 또 하나는 이름이 가물가물...ㅎㅎ
이렇게 나누어 주는것 또 알게되면 책울타리님에게도 알려 드려야 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