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터키블루스


2016. 3. 4. - 4. 10.


김다흰, 전석호, 권준엽, 정한나, 박동욱, 임승범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소극장

 

 

 

본격적인 연극이야기. 약간의 각색이 있었다.

- 제일 두드러졌던 부분은 대학로에서 거리공연을 하였을 때, 주혁이가 밖에 나간 후의 이야기.

- 2013. 14년 공연에서는 거리공연 후 주혁이 밖에 나가서 여성과 만난 후 숙소로 돌아와 함께 집으로 가는데

- 이번 공연에서는 주혁은 숙소를 귀가하지 않고, 시완 혼자 집으로 내려온다.

- 그리고 기타도 고장이 난다.

- 공연장이 커지면서 동선이 달라진 것도.


한여름 같은 연극 터키 블루스는 서로를 각기 다른 방식으로 기억하는 두 사람의 이야기이다.


여행으로 기억하고, 음악으로 추억하는.


전혀 다른 성격 같지만, 비슷한 성향을 가지고 있던 두 사람.


뚜렷한 주제를 전달하려고 하는 것보다 두 사람이 담담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하는 것이 좋은 연극이다.


여름보다 가을에 본 횟수가 많지만, 터키블루스를 여름으로 기억하고 있는 이유는 영상으로 나온 터키와 제주의 모습,

그리고 맨 마지막의 보여준 밤바다와 패닉의 '내 낡은 서랍 속의 바다' 때문인 것 같다.


매년 여름마다 보고싶은 연극, 터키 블루스. 내년에는 연우소극장에서 다시 보기를 바란다.

- 인도, 터키, 히말라야 세 가지 시리즈를 하였는데, 스페인도 만들어주면 좋겠다.

- 이유는 그냥 내가 스페인이 좋아..

- 영상이랑 사진은 내가 제공할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