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에만 해당되는 이야기에서 알라딘 서재에만 쓴다.

 

어제 늦은 밤, 문자를 받았다.

 

[알라딘]품절상품 출고불가 사과드립니다(이메일, 주문조회 참고)-Veinte poemas de amor

 

아씨.

 

파블로 네루다 시선과 함께 스페인어 원어로 책을 읽으려고 하는데, 품절이라니.

 

외국에서 받아오는 것이라, 늦게 오는 것도 이해하고 재고 파악이 늦어지는 것도 이해한다.

 

근데 품절여부도 확인 안 하고, 무조건 주문을 받은 다음에 나중에 확인해보니 품절이니 취소해달라고 하는 것은 최소한의 예의가 없는 것 아닌가.

- 심지어 책값에서 쿠폰 2,000원 할인 받은 것을 제하고 돈을 돌려주겠다고 함.

 

관련해서 문의를 하려고 전화를 해보니 안 받는다.

- 전화 3번 했는데, 3번 다 안 받는다.

- 연휴 전이라 바쁜 것은 알겠는데, 그럼 언제 전화를 받아줄 수 있는 것인데.

 

결국 책 주문은 취소되었고, 그 책 한 권만 빼고 다른 책은 금요일까지 배송해준다고는 하는데 연휴때문에 택배사가 바쁜데 난 금요일까지 책을 배송 받는 것이 가능할까?

 

내가 화가 난 이유는

1. 외국에서 구입하는 책이라지만 제대로 재고파악을 하지 않았다는 것

2. 문의전화를 하는데, 전화를 안 받은 것.

 

배송은 꼭 금요일까지 해주길 바란다.

- 외서때문에 설연휴 끝나고 배송될 것이라 생각했는데, 본의아니게 택배하는 분의 업무를 가중시켜 조금 미안한 1人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알라딘고객센터 2016-02-04 17: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전화연락드렸으나 바쁘신지 연결안되어 댓글 드리는점 양해 말씀드립니다 연휴전 문의량 증가로 인해 모든 상담원 상담 진행중에 있으나, 빠르게 상담 진행되지 못한 점 조심스럽게 양해 말씀드립니다.
해외 직수입 상품으로, 웹에 안내 드리고 있지만 해외 거래처 사정에 의해 품절이나 지연 있을 수 있고, 거래처 최종 품절로 뒤늦게서야 통보 받아 부득이하게 구해 드리지 못하고 품절안내 된 점 다시한번 죄송한 말씀드립니다.
해외 직수입 상품 수급 관련해서 좀더 신경쓸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니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결제시 사용하셨던 [2월 멤버십 플래티넘 고객용 몰별 적립금 2,000원]은, 웹에서 품절 상품 취소접수하셔서 취소 처리되면서 사용 기준에 맞지 않아 다시 돌려드린 것으로 조회되는데요.
도서정가제법에 의해 4만원 이상 주문시 비국내도서 상품에만 적용 가능한 몰별 적립금이다 보니, 현재 주문상품에는 적용이 어렵게 된 점 양해 말씀드립니다.
다만, 이번일로 불편드린 부분이 있고, 몰별 적립금 사용하지 못하신 부분도 있어 해당 금액은 적립금 으로 소급 적용 해 드리고자 합니다. 나의계정에서 확인 해 주시고 이후 기회 되실때 사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후 이용중 불편사항은 고객센터 1대1상담 이용해 신고해주시면 신속히 해결해드리겠습니다.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sijifs 2016-02-05 09:17   좋아요 0 | URL
알겠습니다.
해외 직수입 상품에 대한 품절이나 절판에 대해서는 확인이 힘든 부분은 이해하나 이왕이면 주문 전에 확인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