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이를 위한 커피백 알라딘 아네모네 블렌드 #1 - 14g, 5개입
알라딘 커피 팩토리 / 2023년 4월
평점 :
품절




 커피백은 처음입니다. 커피도 다른 차처럼 나오기도 하는군요. 여기에는 ‘바쁜이를 위한 커피백’이라 쓰여 있어요. 저는 별로 바쁘지 않은데 커피백은 어떨까 하고 사 봤습니다. 드립백 그렇게 귀찮지는 않지만, 드립백보다 커피백이 편할 것 같은 생각이 들기는 했습니다.



 




 이 <커피백 알라딘 아네모네 블렌드 #1>은 팔월에 처음 나온 건 아니군요. 이건 14그램이에요. 언젠가 제가 컵 조금 작은 거 쓰게 됐다고 했는데, 커피백 넣으면 컵이 거의 반이 차요. 물을 별로 못 부어서 커피가 얼마 안 되더군요. 이건 한번이 아니고 두번 우려 먹었습니다. 처음에 커피를 우리고 물을 더 부어도 괜찮을 것 같기는 해요. 첫번째 마실 때 그러지 않았는데 다음에는 그렇게 해 봐야겠습니다. 처음에는 그러고 두번째는 커피만 마시면 좋겠네요.


 기분좋은 꽃향기, 과일사탕의 단맛 그리고 캐러멜같은 부드러운 커피예요. 이건 앞에 쓰여 있는 거네요. 차갑게 해서 마시면 좋을지도 모르겠지만, 저는 따듯하게 마셨습니다.


 더운 여름도 팔월이 가면 가겠지요. 구월에도 더위가 남아 있을지 모르겠지만, 그때는 한여름 무더위와는 다르겠습니다. 팔월이 얼마 남지 않아서 이런 말을 했네요. 서늘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오면 따듯한 커피가 더 맛이 좋아요. 커피 좋아하는 분은 잘 아시겠네요.




희선





댓글(4)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페넬로페 2023-08-24 12:40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맛도 괜찮고 편하기도 해 이 커피 좋았어요~~

희선 2023-08-25 02:38   좋아요 1 | URL
물만 붓고 조금 있으면 되니 편합니다 14그램 많은 것 같기도 한데, 커피백이어서 그럴까요


희선

서니데이 2023-08-24 21:42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이 커피 찬물에도 잘 우러나는 편인가요.
저도 집에 있거든요.^^
커피는 물에 오래 담아두면 카페인이 많아진다는 말도 들은 것 같은데,
조금 마시고 다시 물을 부어서 두어도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희선 2023-08-25 02:41   좋아요 1 | URL
찬물은 잘 모르겠습니다 따듯한 물로만 우려 먹었습니다 커피 먹는 방법 보니 따듯한 물 부으라고 쓰여 있군요 다른 것도 그랬을지도 모르겠지만, 우린 다음에 얼음을 넣어야겠네요 저는 늘 따듯하게 마시는군요 얼음이 없어서... 그것보다 다른 차가운 걸 마셔서 그렇군요 물에 오래 두면 안 되겠네요


희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