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첩보원 칸델라 3 - 프랑켄슈타인의 나사를 찾아라! 슈퍼 첩보원 칸델라 3
모니카 로드리게스 지음, 모니카 카레테로 그림, 유혜경 옮김 / 아롬주니어 / 2010년 11월
평점 :
절판


산뜻한 표지의 슈퍼 첩보원 칸델라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가 궁금하네요. 독특한 미션과 미션을 해결하며 펼쳐지는 엉뚱하고 재치넘치는 칸델라의 모험은 정말 재미있거든요. 또... 이야기에서 그치지 않고 중간 중간에 나오는 특별 페이지도 정말 기대가 크답니다. 마음껏 상상하고 즐길 수 있기 때문이지요. 

칸델라의 세 번째 이야기는 "노벨상"과 관련이 있어요. 하지만 책의 마지막 부분에서야 그 사실을 알게 되지요. 그 전까지 칸델라의 진짜 미션이 도대체 무얼까... 고민하게 만든답니다. 사실 미션은 프랑켄슈타인의 빠진 나사를 찾는 일이지만, 왜 찾아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자세히 나와있지 않거든요. 그래서 스톡홀름에서 벌어지는 사건들에 더욱 더 주의를 기울일 수 있답니다. 어떤 일인지 알아야 미션도 해결할테니 말이죠~^^

이번에도 칸델라는 모든 어려움(말라파라트의 방해와 나사 빠진 프랑켄슈타인의 계획)을 헤치고 미션을 잘 해결할 수 있을까요?^^




<칸델라 따라하기>  * 프랑켄슈타인의 파티에 몰래 들어가기 위한 가면 만드는 법 *

칸델라는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프랑켄슈타인의 파티에 잠입하게 되죠. 괴물들만의 파티였기 때문에 변장은 필수였어요. 그들을 속이기 위해 만든 가면을 쓰고 칸델라는 중요한 정보를 얻게 되죠. 우리도 그 괴물 가면을 만들어보기로 했답니다. 



그러니까... 사실 지은양의 원대한 포부는... 엄마는 프랑켄슈타인 가면을 만들고, 자신은 칸델라처럼 새로운 괴물 가면을 만들어 나눠 쓴 다음 독특한 취향의 칸델라와 프랑켄슈타인이 추는 춤을 따라하기..였답니다. 바로 요... 표지에서처럼요~



하지만... 자신있게 시작했던 엄마의 프랑켄슈타인은... 왠지 이상하게 되어버렸네요..ㅋㅋㅋ



반면 지은양의 작품은... 아주 훌륭해 보입니다.^^





혓바닥 괴물이래요..^^ 정말 잘 만들었죠? 저... 흐르는 핏자국은 매니큐어를 이용했어요. 듬뿍 찍어 가면을 세워서 흐르듯이 발랐더니 그대로 굳어서 아이가 정말 재미있어 하더라구요.

자! 그럼 변신~~~!!

   

뚱뚱해서... 절대로 사진에 찍히지 않겠다고 다짐한 엄마 대신...^^ 아빠의 찬조 출연!ㅋㅋ



어때요? 표지 속 모습과 비슷한가요?ㅋㅋㅋ 유연과는 조금씩 거리가 멀어지는 지은양이 다리가 안뻗어진다며 내내 "꺅~~ 내 다리 찢어진다~~~!!!"를 외쳐 얼마나 웃었는지...ㅋㅋㅋ "늘 기분이 좋다는 것과 순발력이 뛰어나다는 것"(...14p) 말고 칸델라는 유연한 몸을 고 있다는 것도 장점에 추가 되겠네요. 칸델라 따라하기는 약간의 고통도 따릅니다.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