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첩보원 칸델라 - 비밀의 아이스바 레시피를 찾아라 슈퍼 첩보원 칸델라 1
모니카 로드리게스 지음, 모니카 카레테로 그림, 유혜경 옮김 / 아롬주니어 / 2010년 4월
평점 :
절판


칸델라는 슈퍼 첩보원이에요. 엄청엄청 말랐지만 아주아주 똑똑하고 변신술에 능해서 어느 곳, 어느 때나 원하는 사람으로 변신하여 하늘에서 뚝! 떨어진 미션을 완벽하게 수행해내죠. 칸델라에겐 미션을 방해하는 인물, 말라트라파도 있고 지리적 어려움도 있지만 현명하게 기지를 발휘하여 훌륭하게 미션을 완성하죠. 

시리즈의 1권인 <비밀의 아이스바 레시피를 찾아라!>는 전체적인 개요와 함께 첫 번째 미션을 담고 있어요. 슈퍼 첩보원으로서 꼭 갖추어야 할 장비와 신분증, 변신술에 대한 간략 소개와 아이디어가 소개되어 있어요. 그리고 드디어 첫 권의 이번 미션이 시작되지요. 심술보 말라트라파가 아무리 방해를 해도 슬기롭고 현명하게 대처하는 칸델라의 이야기가 정말 재미있답니다. 칸델라의 독특한 취향과 행동으로 의외로 미션은 가볍게 해결되지요. 

단지 첩보원의 이야기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끝없는 상상력을 구체적으로 발휘할 수 있게 도와주는 책입니다. 칸델라가 이용했던 교통수단 외에 어떤 다른 것들이 있을까, 어떤 변장을 할 수 있을까..등등 말이죠~.

"맞아요. 우린 혼자 여행할 수 없어요. 상상력은 우리 여행의 동반자가 되어야 하지요. "...36p

자~ 그럼... 칸델라를 한 번 쫓아해 볼까요?^^


<칸델라 따라하기1>  *스파이 신분증을 만들어 보자! *



우선 준비물들을 챙기고... 열심히 증명 사진을 그리고, 지문을 찍습니다.^^





그렇게 만들어진~~~~ 지은양의 스파이 신분증~! 짠~~!!! ^^







(지은양이 암호는 꼭~~~~! 안보이게 해달라네요.ㅋㅋㅋ )


<칸델라 따라하기 2 >  * 레몬 아이스바 만들기 *

얼음 사나이 예티에게서 맛난 레몬 아이스바 레시피를 얻은 칸델라는 마지막 페이지에서 느긋하게 앉아 아이스바를 빨아 먹죠.
우리도 맛난 아이스바를 만들어 보기로 했어요~^^



책에 있는 준비물을 준비합니다. 우리는 레몬이 없어... 냉장고에 있던 레몬즙으로 대신했어요. 



우선... 따뜻한 물에 분량의 설탕을 녹여 시럽을 만들어 볼까요? 



준비된 종이컵에 시럽을 붓고 레몬즙을 넣어 섞고 냉장고에 2시간 정도 얼립니다.
그 후 덜 얼었을 때 막대를 꽂아 꽝꽝 얼려 아이스바를 만들어요~!



살짝 손으로 쥐어 겉면을 녹인 다음 막대를 살살 돌리면~~~~ 짜잔~~~!!!



어디... 아이스바를 먹어... 볼까요?.......

우웩!!!ㅋㅋㅋㅋ
너무너무너무 시어요....ㅠㅠ

* 오늘의 교훈... 레시피를 따라할 때에는 꼭!!! 레시피대로만 합시다! ㅋㅋㅋ
(레몬즙을 너무 많이 넣었어요..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