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정말 재밌어~~ㅋㅋㅋㅋㅋ

내가 그 시를 안다는 사실은 즐거운 우연이었다. 취한 그들이 각자 다르게 알고 있는 시에 대해 서로 네 것이 틀렸다고 트집을 잡는 사이, 나는 조금씩 그들 가까이 다가가 거의 우연처럼 보이게그들 속에 끼어들었다. 그들이 허락하지 않은 유일한 것은 내가 말을 하는 것이었다. 그들은 술을 주문할 때마다 "숙녀분에게는 진토닉" 하고 말했지만, 나는 한마디도 끼어들 수 없었다. 아무도 내게여기서 뭘 하느냐고 묻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돈 들이지 않고 술에 취할 수 있는 유용한 방법으로 받아들이고 말았다. 하지만누구도 내게 아주 작은 관심조차 보이지 않는 것 같아 기분은 좋지않았다. 나는 설명할 기회를 얻거나, 그게 안 되면 관심이라도 받고 싶어 모두에게 한잔 사겠다고 제안했다. "여자가 돈을 내게 할순 없어요." 그들 모두 합창했고, 나는 그것을 뜻밖의 선물로 받아들였다. 그들이 적어도 내가 여자인 줄은 아는 것이다.
- P71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