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자기계발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스타트업을 움직이는 중요한 축인 벤처캐피털의 투자 전략을 분석한다. 1940년대부터 시작된 이 분야의 노하우는 단순히 첨단 기술 분야의 펀딩 전략뿐 아니라 스타트업이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해법들을 엿볼 수 있다.

 

 

 

 

 

 

 

 

 

 

 

 

 

 

 

 

일본의 경제 쇠락, 베를린 장벽의 붕괴 등을 정확히 예측한 미래경제 전문가 제임스 데일 데이비드슨의 미래예측서. 브라질이 왜 아메리카 대륙의 신흥 경제 대국이 될 수밖에 없는지, 현재 세계 경제가 어떻게 그리고 왜 변화하는지를 구체적으로 설명한다.

 

 

 

 

 

 

 

 

 

 

 

 

 

 

 

 

 

전 세계 개인과 기업의 마케팅에 대한 인식 변화에 큰 영향을 준 ‘마케팅 3.0’ 이후 오늘날 기업과 개인, 국가를 옥죄고 있는 지루한 저성장 시기를 어떻게 벗어날 것인가에 대한 우리의 생각을 일깨워주며 또다시 우리를 새로운 경영의 세계로 안내한다 

 

 

 

 

 

 

 

 

 

 

 

 

 

 

 

 

 

전 세계 의류 시장을 점령한 패스트 패션 브랜드들이 옷을 저가 생산할 수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패스트 푸드처럼 즐기는 이 쇼핑이 과연 우리에게 즐거움만 가져다주는 것일까? 이 책은 이런 의문들에서 출발한다.

 

 

 

 

 

 

 

 

 

 

 

 

 

 

 

 

일본의 인기카페에서 배우는 카페 창업 노하우. 수많은 카페들이 공존하는 일본에서 짧게는 3년, 길게는 60년이 넘도록 성공적인 카페, 들어가고 싶은 카페, 특별함이 있는 카페로 인정받는 인기 카페들의 창업 노하우를 가득 담았다.

 

 

 

 

 

 

휴가철이고 날씨가 무더워서인지

7월에는 책이 좀 적네요. ^^

hajin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초코머핀 2013-08-06 22: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신간 추천 페이퍼 잘 보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시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