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자기계발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디지털 마케팅 기업 휴즈(HUGE)를 운영하면서 펩시, 이케아, 제트블루 항공 등 세계적인 기업들을 컨설팅해 온 저자가 인터넷 중심 경제 환경에서 기업이 살아남을 수 있는 길을 제시한 책. ‘강력한 사용자 경험’을 창조하기 위해 취해야 하는 전략과 다양한 성공 사례(애플, 구글, 페이스북, 아마존, 마이크로소프트, 앵그리버드 등)를 제시함으로써, 기업이 성공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해 준다. 

 

 

 

 

 

 

 

 

 

 

 

 

 

 

 

 

 

의류, 유통, 물류, 식품, 검색엔진 등 늘 존재해왔던 산업이지만 전혀 다른 모습으로 두각을 드러내 글로벌시장을 주도하는 기업의 비밀은 무엇일까? 이 책은 10년에 걸쳐 50,000여 개 기업을 분석해 시장 평균을 뛰어넘은 기업 50, 즉 ‘스텐겔 50’을 통해 괄목할 성장을 거둔 기업들의 리스트를 공개하며 시대를 초월하는 경영의 원칙과 새로운 비즈니스 틀을 공개한다. 

 

 

 

 

 

 

 

 

 

 

 

 

 

 

 

구글, 애플, 페이스북, 맥킨지, 골드만삭스, 노드스트롬 등 세계 초일류 기업들이 인재를 뽑는 법을 다룬 책. 전 세계 초일류 기업들은 이전까지 존재하지 않았던 상상력으로 새로운 시금석을 만들어낼 인재를 눈에 불을 켜가며 찾아다니고 있다. 이 책은 그런 그들의 사람 뽑는 기준, 그들이 원하는 사고력의 범주, 문제해결 방법론 등을 총망라해 살펴볼 수 있다. 

 

 

 

 

 

 

 

 

 

 

 

 

 

 

 

 

소프트뱅크 본사와 함께 구체적인 콘텐츠를 준비하고, 손정의 회장이 출간을 공인한 최초의 손정의 평전. 2011년 9월부터 2개월간 《중앙일보》에 연재되었던 ‘손정의 회장의 삶과 경영’ 칼럼을 근간으로 신문지면에 담지 못한 글과 그래픽을 더해 엮었다. 중앙일보 논설위원이자 전문 인터뷰어, 칼럼니스트인 저자는 특유의 날카로움과 섬세함으로 마치 손정의에게 빙의된 듯 생동감 넘치는 스토리를 쏟아냈다. 

 

 

 

 

 

 

 

 

 

 

 

 

 

 

 

자신의 꿈을 좇아 맨바닥에서 성공한 18명의 슈퍼리치들의 생생한 성공스토리를 한 권에 담았다. 100억대 부자가 된 카센터 정비공, 부동산 경매 박사가 된 미장원 아줌마, 보따리 장사로 부자가 된 35세 사업가, 하루 매출 70만 원 대박 커피점 사장님의 이야기까지, 그 방법은 제각각이지만 맨바닥에서 차근차근 자신의 꿈을 향해 달려 슈퍼리치가 된 우리 이웃들의 인생역전 드라마가 펼쳐진다.

 

 

 

 

 

 

 

 

 

hajin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키치 2012-05-07 10: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이번에 11기 경제경영 신간평가단 파트장을 맡게된 키치입니다.
추천도서 다섯 권 확인했습니다. 앞으로 6개월 동안 잘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