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스 헤이의 말씨 공부
루이스 L. 헤이 지음, 엄남미 옮김 / 케이미라클모닝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의 저자는 심리적, 영적 문제를 다루는 미국의 대표적인 심리치료사이고, 교사이며, 베스트작가라고 소개합니다. 이 책은 이런 저자가 우리 삶에서 흔히 겪게 되는 25가지의 상황에 대하여 긍정 확언 말투의 모범을 보이며, 그 씨앗을 심으라고 권면하고 있습니다.

 

이 책의 엮은 이는 이 분의 책은 15년 전에 우리나라에 소개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15년의 시간이 흐른 지금은 이 분이 심은 긍정 확언의 나무가 무성하게 자라고 있고, 열매를 맺어가고 있다고 서문에서 소개하고 있습니다.

 

저자는 전 세계 5,000만 독자들의 삶을 바꾸었다고 술회합니다.

이 책은 저자의 보석처럼 빛나는 치유의 명언들을 엄선해서 실었다고 하니, 긍정 확언의 효과에 대해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할만 합니다.

 

이 책은 세 가지의 감각 작용을 활용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읽고, 소리 내어 선언하고, 직접 글을 쓰는 삼중 작용을 통하여 저자가 만든 긍정 확언을 잠재의식에 프로그램으로 입력시키는 작업인 것입니다.

 

이렇게 깊이 입력된 긍정 확언의 프로그램은 언제 어디서든 자신도 모르게 삶을 바꾸게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저자는 확언하는 것 보다 확언을 하고 난 다음의 시간 관리가 더 중요하다고 설명합니다.

 

확언이 효과가 나기 위해서는 확언이 자라날 환경을 준비시켜야 한다고 말합니다.

기분 좋아지는 생각을 더 많이 할수록 확언이 실현되는 속도도 빨라진다고 설명합니다. 그리고, 확언을 할 때는 현재 시제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도 말합니다.

 

왜냐하면, 우주는 그 생각과 말을 액면 그대로 복사하여 응답해 준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긍정 확언으로 가장 좋은 시간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잠들기 바로 직전이라고 말합니다.

 

이 책의 저자가 엄선한 25가지의 삶의 긍정 확언을 몸에 익히고, 습관화 시켜서 행복하고 성공적인 삶을 실현시키기로 작정해 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