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은 건강을 알고 있다 - 미네랄워터의 기적
김진호 지음 / 미다스북스 / 202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대로, 우리 몸의 약 75%가 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몸 속의 물 1~2%정도가 부족하면 갈증을 유발하고, 5% 정도가 부족하면 혼수상태를 겪을 수 있고, 12%정도가 부족할 경우에는 사망에 이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물은 우리 생명과 직결될 만큼 중요한 물질입니다.

그리고, 이 책의 저자는 우리 몸은 물 70%로 구성된 신비한 물통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혈액은 수소이온농도 ph7.4 수준의 약알칼리성이라고 설명하면서 이 정도를 유지하는 것이 정상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살아가는 환경은 이와는 반대로 거의 산성화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음식도 산성 성분이 많고, 만성적인 스트레스 등도 몸을 산성화시킨다고 우려합니다.

 

저자는 이런 문제점을 알기에 오래 다니던 삼성전자를 퇴직하고, 일반 맹물을 미네랄이 많은 알칼리성 물로 바꾸어 주는 설비를 개발하여 육개장과 양돈장에 대량 알칼리수 설비를 시험 설치까지 했는데 많은 문제점이 발생되어서 2년 만에 폐업을 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세계에서 최초로 미네랄메이커를 개발하여 맹물을 알칼리성 마그네슘 미네랄워터로 만들고, 물속에 있는 미세한 이물질과 나쁜 냄새를 흡착 ·여과하는 기능성 물병을 개발하여, ,내외에 마케팅 활동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 책은 산성수의 폐해를 설명하고, 천연 치료제인 마그네슘 미네랄(유기물)워터를 마실 것을 권장하는 내용으로 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사 목고 있는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일회용 플라스틱병에 담겨져 있는 물은 실제로는 미네랄이 없는 물이 많다고 설명합니다.

 

그러면서 물을 구매하는 선택 기준은 물에 함유된 미네랄 함량이 많은 물을 선택하라고 설명합니다. ‘마그네슘은 뇌, 심장, 신장, , 췌장, 생식기관, 그 밖의 여러 기관의 모든 에너지 의존적인 공정에 안전성을 부여하는 요소다(209p)’ 라고 합니다.

 

그리고, 미네랄메이커는 어떤 종류의 물을 넣든지 마그네슘 미네랄 함량을 4~5배 증가시켜 준다고 말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