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빈도 1억 영어회화 표현 - 원어민 99%가 매일같이 쓰는 역대 최강 회화 표현 컬렉션 사용빈도 1억 시리즈
마스터유진 지음 / 사람in / 2017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라지고 생겨나는 수많은 언어~!! 워낙에 다양한 표현과 문장에 해도 해도 끝이 없죠.
그래서 저도 책장엔 다양한 콘텐츠의 다양한 영어회화 서적이 줄지어 있긴 하지만
이 책은 분명 그런 책들에겐 없는 문장들이 많다는 점이 장점이랍니다.
무엇보다도 평소 자주 사용하는 문장인데 어떻게 표현하지?라고 생각했던 문장들이 이 책 한 권에 있답니다.
이 책은 펼치는 순간 눈에 쏙 들어오는 심플한 구성과 시원시원한 이미지로 간결하게 이루어져 있어요. 
즉 사용빈도 1억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평소 자주 사용하게 되는 문장들로만 이루어져 있다는 핵심이랍니다.
오랜 경험과 검증을 통해 자연스러운 소통이 가능한 문장들로만 발췌해 놓았으며
기본 문장만 마스터함으로써 어떠한 상황에 놓이더라도 대화의 물꼬를 열수 있게끔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책이죠~
아래 문장들을 보면 어떻게 표현하는지 마구마구 궁금해지죠~?

 

책의 구성은 총 5개의 테마로 이루어져 있어요.
[1. 인간관계 / 2. 감정 / 3. 장소 / 4. 몸 / 5. 시기]
5개의 테마에 맞추어 다양한 소주제로 분류가 되어 있으며 그 주제에 맞추어 12가지 영어 표현이 예시로 주어진답니다.
또한 해당 표현에 대한 간단한 팁도 알려주어 의미를 바로바로 파악할 수 있어서 더욱 이해도를 높이죠.

 

 

또한 각 페이지 상단의 QR코드는 바로바로 동영상 파일로 연결이 됨으로
모바일에서 바로바로 들으면서 따라 해 볼 수 있어요.
원어민의 발음을 들으며
듣고 따라 하기의 무한 반복으로 입에 붙게 끔 연습하는 것이 제일 중요한 학습 숙제라고 볼 수 있어요.
그런 다음 응용 페이지로 넘어가서 입으로 영작 연습을 해 봄으로써 자신감을 키워나갈 수 있답니다.

 

저는 매일매일 한 단락씩 스케줄을 잡아서 진행하고 있는데요.
특히 잘못 알고 있었던 부분은 더욱 많이 연습을 하고 있는데요. 아이들과 대화하면서 실생활에서 바로바로 써먹어봄으로써 복습도 겸합니다.
예전에 영어강사와 대화할때 '추워서 귀 떨어지겠어'라는 표현에 butt off는 쓰지 않았었기에 제겐 조금 낯선 표현이었답니다.
요런 거 잘 익혀두고 일상생활에서 써먹어 보면 좀 더 열공한 티 팍팍 나겠죠?~^^

 

그렇게 모든 상황별 모든 표현을 마스터 한 후 보너스 코너에서는
어색한 표현을 바로잡아 주는 30가지 예문과
그냥 입에 붙여버리면 편한 표현 30가지 예문과
사람을 표현한 다양한 표현 15가지와
그리고 콩글리시를 바로잡아주는 단어 50가지도 살펴보는 재미가 있어요.
교재를 보시면 더욱 알찬 표현들이 많아서 궁금증 해소에 도움이 되실 거예요.

 

안 그래도 벅찬 영어, 장황하고 수준 높은 영어는 더더욱 자신 없는 이들이라면
이 책 한 권으로 생활영어에 자신감을 팍팍 얻어 가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되네요.
저도 그래서 이 책이 정말 반가운 책이랍니다.
영어초보자는 물론이거니와 중급단계로 넘어가고 계신 분들이라면 많은 도움이 되실꺼에요.
자신감이 오르는 순간~ 외국인 친구와 어렵지 않게 이야기하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길 바래보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