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책장 속 ㅡ문학과 지성사ㅡ 책들

할까 말까 망설였는데 눈앞에< 변경>이 떡하니 보이길래 아 , 얘가 양으로는 반은 먹고 들어가겠네 ... 싶어져서 몇권만 더 옆으로 늘어놓으면 되겠거니 ... 그런데 하필 이 책장의 맨 꼭대기 층 ... 아, 여기저기 잘도 박혀있구나 ...문학과 지성사 책들은 ..그나마 붉은
띠 때문에 찾기는 쉽다 . 기억도 잘 나고 브랜드가 기억
되는 방법으로 진짜 독특한데 이게 은근 고맙다 .

이 참에  출판사 별로 정리를 ... 해야겠어 . 
문지사 ㅡ 이벤트 때문에 휘저어지는 내 책장들 ...

시집은 R ( 개정판) 만 ...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AgalmA 2017-01-31 10:33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대산세계문학총서 미셸 뷔토르 <변경> 품절되어서 제가 찾고 있는 책인데ㅜㅜ! 저희 동네 도서관에도 없거든요. 흑흑. 필요없다 싶을 때(과연?) 제게 선물하세요!(아니, 이 자가ㅋㅋ. 농담) 그리고 헛다리 ... 이문열 <변경> 이었다는 것이었다ㅋㅋ

말씀처럼 문지 책은 출판사 네임보다 붉은 띠로 더 빨리 알아봄ㅎㅎ 열린책은 특유의 규격 때문에, 문학동네는 내가 좋아하는 소설이다 싶으면 다 문학동네라 그렇게 알아봄ㅎㅎ
오정희 작가 소설에 등장할 법한 엄청난 아우라를 발산하는 나무 상자에는 뭐가 들어있는 겁니까.

[그장소] 2017-01-31 14:40   좋아요 1 | URL
상자는 tea ~각종 티백홍차가...ㅎㅎㅎ박스가 워낙 고급지다는 ..푸핫.
언젠가 선물받았던 거네요.

변경이 미셸 뷔토르 것이었음 냉큼 보내드렸을텐데 .. 안타깝네요. 이문열이라..ㅎㅎㅎ 좋다 말았구려~^^
2000년 초반까지 책구입하다 한 십년 책을 도서관에서 보고 다시 모으기 시작했더니 중간 십년간의 책은 없다시피.. 그러니 얼마 안되네요. 출판사별로 정리 시작했어요 . 아..괜히 했나 ..몸살나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