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고객센터 2015-05-22  

안녕하세요
알라딘 고객센터입니다.

휴대폰으로 연락드렸으나, 연결되지 않아 부득이하게 방명록에 글 남겨드리는 점 양해 말씀드립니다.

[구의 증명] 상품 상태 만족스럽지 못해 죄송합니다.

외관 검수 후 보내드리고 있으나,
담당부서에서 작업량 조금 증가되면서 세심한 조치가 병행되지 못한 듯 합니다.
다시한번 사과 말씀드리며,
해당 도서 새로 교환 해 드리는 부분 어떠신지요.
번거롭더라도 1:1고객상담으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조치 하겠고,
담당부서로 한번 더 전달하여 신경써서 작업하겠으니 참고 해 주시기 바랍니다.

더 노력하겠습니다.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그장소] 2015-05-22 17: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여기에 답글해도 되는지...^^ 한번 온 것이 나가면 그 책은
어찌되는지..보낼거면..진작 두말 않고 반품요청 처리를 그냥 했을 것입니다.
제가 보내면 ,이 녀석 처지가 또 중고에 여기저기 돌려질텐데
책이 그런 취급됨이 싫기도 하고 , 정말 한달 한달 먹는 것 아껴서 책사는
거,,진짜거든요.(웃기겠지만요)누군들 안그럴까만,,검품에 신중,저는 그걸
꾸준히 신경써 주십사 요구하는 거랍니다.번번히 박스열고 얼굴 붉히지 않도록요.
한번 온 이상. 제 새끼인 셈.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늘 고생 많으실 테지만..
애쓰시는 것 압니다. 연달아 몇 번씩 이어지기에 남겼던 것입니다.파손이 아니니.
되었습니다. 신경 써주셔서 고맙습니다. 그럼 잘 부탁드릴게요.알라딘을 위해서도요!
저도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