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그를 죽였다 현대문학 가가형사 시리즈
히가시노 게이고 지음, 양윤옥 옮김 / 현대문학 / 2009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2012년 무슨 독서록이..?
예전에 아이 아빠가 차계부한다고
사다가 쓰긴,,^^; 썼구나...
이름이랑 프로필..등.ㅎㅎㅎ
가계부라는게 좋은것이 안에 다양한
생활상식이 있다는 점.
내 가계부는 적나라 별나라하다..ㅎㅎ
암튼 양지사의 가계부.
변신은 무죄.

그는 나를 죽였다.
하지만 , 나는 가계부를 다시 살렸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cyan 2015-01-04 00: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가계부를 살렸다 ㅋㅋ 알뜰하시고 꼼꼼하시네요. 히가시노 게이고의 책 중 가가형사 시리즈를 저도 몇 권 읽었는데 그 중엔 `신참자`가 가장 좋았어요. 내가 그를 죽였다...를 비롯한 연작은 제가 작가 트릭을 이해 못해서 재미있게 보지 못한 아픔이... 그장소님을 본받아 저도 책계부를 써야할까봐요. 차곡차곡 모으신 기록들이 부럽습니다~

[그장소] 2015-01-04 00: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음..수수께끼는 방과후에 라던가..저녁식사 후..라고..자기들 편한대로 정해 놓고 말이죠..이분은 급 반칙..날려주셨죠..책 끝에..설명..이웃에 살았다면 이단 옆차기를 친절하게 날려드렸을 건데..
가가형사 시리즈 중엔 음..그러네요! 신참자도..있어요..~죽였다..시리즈도..대부분..있고요..제 사적인 얘기가 너무 섞인게 아니면 올릴까 하구요.
저는 이 작가가 작품을 쓴 순서로 찾아 읽었어요ㅡㅡ; 왜..그랬는지..ㅎㅎㅎ
그런데..매번 관심작가가 생기면 읽던
책을 덮고 초기작부터 다시 ...시작..그렇습니다.
가계부..지금은 아무 노트나 씁니다..(-_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