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며칠 내내 북커버 만들기 강의 준비로, 온몸이 만신창이다.

삐끗, 잘못 했다간 여태 재단해 놓은 거 쓰지도 못하고 처음부터 다시 작업을 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하기 때문에 초집중 모드로 몇 시간씩 책상 앞에 매달려 작업에 집중하다 허리 한 번 펴려면 온몸이 뻣뻣해져서 에고~ 에고 ~ 곡소리가 절로 나온다;; 겨우 이런 일도 노동이라고 특히 자고 일어난 다음날은 정말이지 머리~ 어깨 무릎 발 무릎 ♪ 안 아픈 데가 없고 ㅋㅋㅋㅋ 


흠, 작년까지만 해도 이렇게까지 체력이 달리지는 않았던 것 같은데, 나이 한 살 더 먹은 티가 여기서 나는 건가? 에고고 아직 40도 안 찍었는데 이 정도면 나중에 50대 60대가 되고 호호 할머니가 되면 얼마나 더 몸이 힘들어질까? (상상만으로도 벌써 미치겠닼ㅋㅋ) 


그러니까!

미리미리 한 살 이라도 젊을 때, 부지런히 운동하고 기초 체력을 튼튼히 해!

늘 ~ '이 정도쯤이야 사뿐하지!' 그런 컨디션 유지할 수 있도록, 운동을 습관화해야겠다는 생각이 절실하게 든다.

그런 의미에서 2016년 새해 계획에 틈틈이 운동! 운동하기도 꼭 넣어줘야겠다.

하지만 오늘은, 이미 해도 졌고, 밤도 깊었으니 ㅋㅋㅋㅋ ㅋ

운동은 내일부터~ ㅋㅋㅋ




 

+

북커버는 꽃핑키가 직접 디자인하고 만든 창작물입니다. 
카피와 도용은 피해주세요 ㅠㅠ


댓글(3)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오후즈음 2016-01-18 19: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가까우면 나도 하고싶은 이 수업. 화이팅해!

꽃핑키 2016-01-18 20:16   좋아요 0 | URL
헤헤~ 오후언니 ^_^ㅋ
알라딘 서재의 달인 축하드려요!!!! ㅋㅋㅋ 언니 이름 있는거 보고 어찌나 반갑던지요!! ㅋㅋㅋㅋ

보물선 2016-01-18 23: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