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 3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

사랑하는 신형철님 추천글이 있는 책들


12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그쪽의 풍경은 환한가- 그날 그 자리에 있을 사람에게
심보선 지음 / 문학동네 / 2019년 5월
14,500원 → 13,050원(10%할인) / 마일리지 720원(5% 적립)
*지금 주문하면 "오늘(17~21시) 사이" 택배 수령 가능
2019년 05월 29일에 저장

소년이 온다
한강 지음 / 창비 / 2014년 5월
12,000원 → 10,800원(10%할인) / 마일리지 600원(5% 적립)
*지금 주문하면 "오늘(17~21시) 사이" 택배 수령 가능
2019년 05월 29일에 저장

차남들의 세계사- 2014년 제47회 한국일보문학상 수상작
이기호 지음 / 민음사 / 2014년 7월
13,000원 → 11,700원(10%할인) / 마일리지 650원(5% 적립)
*지금 주문하면 "오늘(17~21시) 사이" 택배 수령 가능
2019년 05월 29일에 저장

나란 무엇인가- 진정한 나를 깨우는 히라노 게이치로의 철학 에세이
히라노 게이치로 지음, 이영미 옮김 / 21세기북스 / 2015년 1월
13,000원 → 11,700원(10%할인) / 마일리지 650원(5% 적립)
*지금 주문하면 "12월 18일 출고" 예상(출고후 1~2일 이내 수령)
2019년 05월 29일에 저장



12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나름, 알라딘 서재의 달인도 되어봤고 ㅋㅋㅋㅋㅋ 

알라디너로 살아온 게 벌써 몇 년째인데 ㅋㅋㅋ 

아직도 난 알라딘 서재 리스트를 어떻게 사용하는건지 모르겠다 ㅋㅋㅋ 

페이퍼 쓰기처럼 내가 읽고 싶은 책 모두 다 첨부해서 코멘트도 달고 1페이지로 볼 수 있으면 좋겠는데 ㅋㅋ 

이렇게 글부터 먼저 적고? 생각해 둔 리스트를 밑에다 갖다 붙이는거임???  




3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활짝펼침 노트 누드제본 (반양장)- 검은 튤립 (유선130*180)

7,800
*지금 주문하면 "오늘(17~21시) 사이" 택배 수령 가능
2019년 05월 27일에 저장

열두 발자국- 생각의 모험으로 지성의 숲으로 지도 밖의 세계로 이끄는 열두 번의 강의
정재승 지음 / 어크로스 / 2018년 7월
16,800원 → 15,120원(10%할인) / 마일리지 840원(5% 적립)
*지금 주문하면 "오늘(17~21시) 사이" 택배 수령 가능
2019년 05월 27일에 저장

책날다 남은 회비로 구매할 책
정희진처럼 읽기- 내 몸이 한 권의 책을 통과할 때
정희진 지음 / 교양인 / 2014년 10월
15,000원 → 13,500원(10%할인) / 마일리지 750원(5% 적립)
*지금 주문하면 "오늘(17~21시) 사이" 택배 수령 가능
2019년 05월 27일에 저장

대구독서모임 - 책날다 6월 토론책


3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동진의 빨간 책방 275회 - 파과 with 구병모 작가 1부에서 소개된 책



3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파과
구병모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18년 4월
14,000원 → 12,600원(10%할인) / 마일리지 700원(5% 적립)
*지금 주문하면 "오늘(17~21시) 사이" 택배 수령 가능
2019년 03월 06일에 저장

헐;; 실례되는 얘기지만 구병모 작가님 나는 여태 남자분인 줄 알았는데 여자분이셔서 개깜놀! ㄷㄷㄷㄷ
이동진의 빨간 책방 275회 - 파과 with 구병모 작가 1부 듣고 있는데 작가님도 좋고, 파과 바뀐 표지가 핑크여서 예쁘구나!
누구에게나 친절한 교회 오빠 강민호
이기호 지음 / 문학동네 / 2018년 5월
13,500원 → 12,150원(10%할인) / 마일리지 670원(5% 적립)
*지금 주문하면 "오늘(17~21시) 사이" 택배 수령 가능
2019년 03월 06일에 저장

이기호 작가님 <김 박사는 누구인가> 읽고 더 좋아하게 되었는데.. <누구에게나 친절한 교회 오빠 강민호>는 책 표지도 너무 예뻐서 (샛노랑색 표지와 선인장 아이스크림이라니!) 작년부터 위시리스트에 들어있었음. 이동진작가님이 빨책에서 읽어 주신 부분 (교통사고 후처리 문제...) 넘 마음에 들어서 이 책도 꼭 읽어볼게요!
춤추는 식물- 시인, 과학자, 사상가를 유혹한 식물 이야기
리처드 메이비 지음, 김윤경 옮김 / 글항아리 / 2018년 5월
28,000원 → 25,200원(10%할인) / 마일리지 280원(1% 적립)
*지금 주문하면 "12월 18일 출고" 예상(출고후 1~2일 이내 수령)
2019년 03월 06일에 저장

우와! 이 책 표지 실물로 보면 어마어마 하겠다. 예쁘다! ㅠㅠ
동진님이 친절하게 소개해주신 부분은 기억 하나도 안 나고 ㅋㅋ 알라딘 책 소개 글에 미모사가 어떻게 ‘지능‘을 이용해 학습하는지???에서 눈이 번쩍!. 헐대박!!!!!! 식물도 지능이 있다는 생각을 내 평생 1도 생각해 본 적이 없는데 아. 그렇구나 식물이 지능이 있구나! 큰 깨달음을 얻음 ㅋㅋ


3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이동진의 빨간책방 277회 - 클림트 1부에 소개된 책 


클림트 - 빈에서 만난 황금빛 키스의 화가 - 전원경 


내가 산 책 

1. 문맹 - 아고타 크리스토프 

2. 터치 - 데이비드 J. 린든 


3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클림트- 빈에서 만난 황금빛 키스의 화가
전원경 지음 / arte(아르테) / 2018년 4월
18,800원 → 16,920원(10%할인) / 마일리지 940원(5% 적립)
*지금 주문하면 "오늘(17~21시) 사이" 택배 수령 가능
2019년 03월 04일에 저장

화가의 책. 하면 빈센트 반 고흐 책, 피카소 책 정도만 알고 있었는데 ㅋㅋ 아 맞다 클림트가 있었지! 빨책 듣고 클림트도 참 매력 있는 인간이었구나. 싶어지는 게. 이 책도 읽어 보고 싶어졌다.
문맹- 자전적 이야기
아고타 크리스토프 지음, 백수린 옮김 / 한겨레출판 / 2018년 5월
11,000원 → 9,900원(10%할인) / 마일리지 550원(5% 적립)
*지금 주문하면 "오늘(17~21시) 사이" 택배 수령 가능
2019년 03월 04일에 저장

오! 정말 재미있게 읽었던 <존재의 세가지 거짓말> 아고타 크리스토프 여사님 책이었구나. 안 그래도 이 책은 표지가 예뻐서 표지만 기억하고 있었는데, 빨책에서 동진 작가님이 아고타 여사님 자전적 이야기라고 이야기 해줘서 어랏! 싶었고. 128쪽짜리 얇은 양장본이라 이 책은 무조건 완독할 수 있겠구나!!! 싶어서 장바구니.
터치- 손, 심장, 마음의 과학
데이비드 J. 린든 지음, 김한영 옮김 / 교보문고(단행본) / 2018년 6월
17,000원 → 15,300원(10%할인) / 마일리지 170원(1% 적립)
*지금 주문하면 "12월 19일 출고" 예상(출고후 1~2일 이내 수령)
2019년 03월 04일에 저장

출판 : 교보문고 ㄷㄷㄷㄷ 헐;; 나 그동안 그렇게 책을 많이 봤는데 교보문고 출판사 책을 첨 봄;; ㄷㄷㄷㄷ
이동진 작가님이 빨책에서 짚어 주신 ˝왜? 만성통증은 존재하는데 만성 쾌락은 존재하지 않을까?˝ 궁금해서 ㅋ 이 책도 급 관심 ㅋ


3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Dora님 서재에서 <사교성 없는 소립자>밑줄 친 부분 보고 급관심. 너도 나도의 꿈 얘기에 내 꿈은 과연 뭔가? 뭘까? 10초쯤 생각했고 (더 생각했다간 지금 다른 할 일도 산더미 처럼 쌓였는데 또 아무 일도 못하고 삼천포로 빠지겠다 싶어서 ㅋ) 생각보다 전경린 책을 내가 많이 읽었고 알고 있구나 싶어 깜짝 놀랐네.   

1995년 동아일보 신춘문예에 중편 <사막의 달>이 당선되어 작품활동을 시작했다. 장편소설 <아무 곳에도 없는 남자>, <내 생에 꼭 하루뿐일 특별한 날>, <난 유리로 만든 배를 타고 낯선 바다를 떠도네>, <열정의 습관>, <검은 설탕이 녹는 동안>, <황진이>, <언젠가 내가 돌아오면>, <엄마의 집>, <풀밭 위의 식사>, <최소한의 사랑>, <해변빌라>, <이마를 비추는, 발목을 물들이는>과 소설집 <염소를 모는 여자>, <바닷가 마지막 집>, <물의 정거장>, <천사는 여기 머문다> 등이 있다. 한국일보문학상, 문학동네소설상, 21세기문학상, 대한민국소설문학상, 이상문학상, 현대문학상, 현진건문학상 등을 수상했다.


내가 읽은 책들 

1. <내 생에 꼭 하루뿐일 특별한 날>, 2. <열정의 습관>, 3. <검은 설탕이 녹는 동안>, 4.<엄마의 집>, 5.<풀밭 위의 식사>, 6.<붉은 리본>






9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붉은 리본
전경린 지음 / 웅진지식하우스 / 2006년 5월
11,000원 → 9,900원(10%할인) / 마일리지 550원(5% 적립)
2019년 03월 03일에 저장
구판절판
열정의 습관
전경린 지음 / 자음과모음(이룸) / 2002년 1월
7,500원 → 6,750원(10%할인) / 마일리지 370원(5% 적립)
2019년 03월 03일에 저장
품절

엄마의 집
전경린 지음 / 열림원 / 2007년 12월
9,800원 → 8,820원(10%할인) / 마일리지 490원(5% 적립)
2019년 03월 03일에 저장
절판

내 생에 꼭 하루뿐일 특별한 날
전경린 지음 / 문학동네 / 1999년 8월
9,500원 → 8,550원(10%할인) / 마일리지 470원(5% 적립)
2019년 03월 03일에 저장
구판절판


9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 3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