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서재 10주년을 축하합니다. 책을 읽을 때마다 서평을 작성하는 재미로 알라딘 서재를 채워가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나의 서재만을 채워 넣기에 급급했는데, 이제는 알라디너들의 서재를 둘러 보는 재미를 알게 되었습니다. 알라딘 서재는 이렇게 나의 서재로 시작하지만 어느새 우리의 서재로 성장하게 되는 것이 아닐까 싶네요. 알라딘 서재가 있었기에 나의 독서를 기록할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앞으로 알라딘 서재가 20년, 30년..... 쭈욱 알라디너들과 함께 할 것이라는 생각에 마음이 기쁘네요. 알라딘 서재 화이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