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세이 분야의 주목할만한 신간 도서를 보내주세요

(1) 돌아보면 언제나 네가 있었다. / 후지와라 신야, 푸른숲

 

 

 

 

 

 

  

저자가 그동안 <메트로 미니츠>에 연재했던 에세이중에 정수만을 골라서 한 권의 책으로 꾸몄다. 

사람과의 인연, 만남과 헤어짐, 이런 주제를 통해서 우리들의 삶을 좀더 윤택하게 해 줄 수 있는 이야기들을 들려주리라 생각되는 책입니다. 

특히, 저자가 사진작가이기에 사진과 얽힌 글들도 함께 꾸며졌다고 하니, 기대가 되는 책입니다. 

(2) 백화점 / 조경란 

 

 

 

 

 

 

 

 

조경란은 소설가인데, 이번에는 소설이 아닌 문화에세이로 찾아왔네요.  

특히 여성들이 좋아할 것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쇼핑홀릭이라 해야 할까요.    백화점을 현장취재하면서 쇼핑의 가치를 에세이로 썼다는 것도 특이한 발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3) DISCOVER 뉴욕
 

 

 

 

 

 

 

뉴욕을 여행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같은 책입니다. 

장단기 여행 코스에서부터 맛집, 쇼핑, 볼거리까지  

중.단기 여행자를 위한 론리플래닛의 디스커버 시리즈는 지역별로 지도와 명소들, 여행 코스, 볼거리, 잠잘 곳, 먹을 곳, 카페, 술집, 엔터테인먼트, 액티비티, 쇼핑, 교통 등의 여행 정보들이 보기 쉽게 잘 정리된 핵심 여행가이드북이다.

지역별, 테마별, 기간별, 예산별 다양한 맞춤 여행 코스 안내로 쉽게 여행 계획을 짤 수 있고, 유명한 명소들 외에 사람들이 잘 모르는 명소들도 소개해 놓아 자신만의 특별한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또한, 론리플래닛의 여행가이드북은 현지에서 살거나 현지를 오랜 기간 직접 취재한 현지 정보통들의 생생한 팁들과 여행 정보들로 채워져 있다.

 (4) 프라하 / 안그라픽스

 

 

  

 

 

 

  

론리플래닛 시티가이드 시리즈 두 번째 책. 세계적인 론리플래닛의 프라하 전문 저자 2인이 오랜 시간 자신들의 프라하 거주 경험을 통해 축적된 여행 노하우를 알려준다. 프라하에서 연중 벌어지는 각종 행사와 축제는 물론, 프라하 방문 시 놓치지 말아야 할 명소들, 특유의 문화생활을 만끽 할 수 있는 장소들, 최고의 맛집과 멋집, 유서 깊은 박물관과 유럽 유수의 역사적인 건축물 등을 정리한 프라하 여행의 길잡이라고 할 수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