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night Tiptoe (Paperback, Midi ed)
Dunbar, Polly / Walker / 201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노란집에 살고 있는 Tilly와 동물친구, 코끼리, 돼지, 악어, 새 그리고 토끼.

배려심이 깊은  Tilly와 다양한 성격을 가진 동물친구들은 재미있게 살고 있지만 가끔은 좌충우돌 부딪힐 수 밖에 없다.

이번에는 드럼치기를 좋아하는 도도한 토끼 이야기이다.

노란집에도 캄캄한 밤이 깊어가고 있다.  Tilly는 동물친구들의 잠자리를 돌봐 주고 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양치질도 하고, 침대도 살펴보고...

다른 동물친구들은 벌써 꿈나라로 갔는데, Tiptoe는 잠이 오지 않는다.

좋아하는 드럼을 Boom! Boom!

모두 잠든 후에  Tilly도 잠을 잘 준비를 하는데,누가  Tilly에게 good night kiss를 해 줄까?

Tilly와 동물친구들의 행복한 꿈나라를 기대해 보세요~~~

Tilly와 5마리의 동물과 Tilly가 펼쳐 나가는 재미있는 이야기가 6권의 책으로 펼쳐진다.

1권 : Hello Tilly             2권 : Happy Hector                  3권 : Good night Tiptoe

4권 : Pretty Pru             5권 : Where`s Tumpty?             6권 : Doodle Bites

이 책은 BBC에서 운영하는 C Beebies에서 볼 수 있는 내용들인데, 책으로 출간됐다. 거기에 원어민이 읽어주는 Audio CD가 있어서 엄마와 어린이가 함께 들으면서 책을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책은 30 페이지 정도로 얇은 편이고 그림책에 나오는 문장도 그리 많지 않다. 어린이들이 꼭 알아야 하는 필수 문장들을 주인공과 동물들의 대화를 통해서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그림책의 작가인 Polly Dunbar는 영국의 인기 작가인데 어릴 때부터 그림그리기를 좋아했다. 그래서 16살에는 책을 쓰기 시작했는데, 엄마인 Joyce Dumb와 함께 그림책을 공동 집필한다.

각종 수상경력을 가진 작가는 따뜻한 그림을 그리는 일러스트레이터로도 잘 알려져 있다. 

 

<Tilly and Friends>시리즈는 Tilly and Friends자료실에서 각종 자료를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다.

1. 단어가 그림과 함께 제공되는 Word List

2. 독서 후에 추가 활동을 할 수 있는 Work Sheet

3. 한글 해석본으로 정확한 의미를 파악할 수 있는 해석본을 볼 수 있다.

어린이들은 영어에 대한 거부감이 없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기본 영어 문장을 접할 수 있다. 어린이들에게는 영어 공부까지 할 수 있어서 좋다. 

유아들은 좋아하는 동물 그림을 보면서 일상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는 상황들을 엄마의 이야기를 통해서 흥미롭게 들을 수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