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Basic Grammar in Use 3rd 세이펜버전
Cambridge University Press / 2016년 8월
평점 :
품절
그래머 인 유즈는 한때 영어 공부 좀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아주 유명한 책이다. 문법에 관한 굉장히 여러 버전이 있지만, 그 어느 출판사의 그 어느 버전도 그래머 인 유즈의 명성은 따라 올 수 없는 것 같다. 해외 연수나 유학 등의 준비 시에 꼭 챙겨가게 되는 책이기도 하고 말이다. 특히나 이 책은 실생활에 밀접한 상황들 속에서 자연스럽게 문법을 익힐 수 있도록 되어 있어 딱딱한 영문법에 질린 이들이라면 더욱 쉽게 시작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그런데 이 유명한 문법책을 세이펜으로도 공부할 수 있는 버전이 나왔다고 하니 굉장히 기대가 됐다. 사실 세이펜은 주로 아이들을 위한 책에서만 등장하던 아이템 아닌가. 종이책의 페이지를 펜으로 콕 짚는 것만으로 원어민 발음을 그냥 들어볼 수 있다니 세상 참 좋아졌다 싶기도 하다. 하핫.

이 책은 Basic Grammar in Use의 새로운 개정판으로, 기존 판을 풀컬러로 전면적인 업데이트를 하여 새롭게 출간되었다고 한다. 거기에 더해 세이펜과 함께 그래머 인 유즈의 명강의를 바로바로 들으면서 학습할 수 있어 졌다.
이제는 따로 시간내고, 비용을 들여 영어 강의를 들을 필요 없이 책과 세이펜만 있으면 평생 강의를 들을 수 있다는 장점과, 공부하다 궁금한 부분을 바로 세이펜으로 찍으면 원어민 발음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편리성도 있다. 세이펜이 단지 영어 문장을 읽어주는데 그치지 않고, 문장을 번역하고, 문법 강의도 해주고, 연습 문제 풀이 설명과 해설까지 들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