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월말에 알게 된 유익한 쇼핑 팁을 공유합니다. (혹시 그동안 나만 모르고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하나카드와 제휴한 알라딘 쇼핑몰에서 구매하면 최대 5% 청구할인 된다고 합니다. 주말 5%, 주중 3%로 차등 적용이네요. 물론 하나카드(구.하나sk카드, 구.외환카드, 구.하나sk비씨카드)를 소지한 경우만 가능한 혜택입니다.
알라딘 사이트에 바로 접속하지 말고 (가장 중요함!) 하나카드 또는 하나 원큐페이 앱을 실행해서 쇼핑/렌탈/제휴 내에 있는 알라딘 제휴몰을 선택해서 알라딘에 접속해야 합니다. 접속되면 알라딘 서점 홈페이지가 나타나고, 알라딘 쇼핑 실적으로 모인 적립금, 마일리지 등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접속만 다를 뿐 평소처럼 알라딘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사용법은 다르지 않습니다만 결제 전에 로그인을 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어요.
아무튼 서재 이웃분들께 슬기로운 쇼핑 생활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scott 2021-12-05 13:23   좋아요 4 | 댓글달기 | URL
짠돌이 알라딘 이런팁은 알려주지않고 당근이 마켓광고만
오거서님 좋은 팁 알려주셔서
캄솨^^

오거서 2021-12-05 14:14   좋아요 5 | URL
예전에 한때는 인터넷 서점 업계 1,2위보다 알라딘 서비스가 좋다는 느낌이 들어서 고객으로 여태껏 남아 있지만 (아마도 도서정가제 시행 전이었을 텐데 순전히 느낌!) 이제는 업계 1,2위도 분발하고 (역전된 느낌!) 시장을 선점한 효과를 톡톡히 보기 때문에 알라딘이 고전을 면치 못한다는 생각이 들어요. 알라딘 힘내요!
본문에는 언급하지 못했지만, 댓글에서는 말해도 되겠지유, Y사와 제휴한 현대카드 가입하면 실적 없이 상시 3% 적립 혜택이 있어서 번거롭게 카드사 앱을 실행해서 경유를 통해서 사이트 접속하지 않아도 할인되는 효과(혜택)를 보게 되더라구요. 이것도 쇼핑 팁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