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2일 토요일입니다. 지금 시각 오후 12시 47분, 바깥 기온은 17.5도 입니다. 편안한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날씨가 많이 차갑지는 않은데, 공기가 좋지 않네요. 아침에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둘 다 나쁨이었는데, 지금은 미세먼지는 보통인데, 초미세먼지는 보통 아니면 나쁨 정도로 나와요. 아침에는 매우 나쁨이어서, 휴대전화 날씨부분에 빨간색으로 나쁨이라고 표시가 되어 있었어요.


 그래서 그런건지, 아침부터 맑은 날이지만, 바깥이 조금 뿌옇게 보이는 편입니다. 오늘은 공기가 좋지 않아서, 창문을 열지 못하겠네요. 아쉽지만.^^;


 오늘은 일찍 일어났는데, 금방 12시가 되고, 곧 1시가 될 시간이 되었어요. 요즘에 뭘 해도 속도가 많이 느려진 것 같아서, 빨리 빨리 하는 것이 잘 안되는 모양이예요. 시간이 무한정인 것도 아닌데, 왜 그러나 싶지만, 잘 안되는 걸 보면, 너무 빨리 하려고 하는 것도 좋지 않겠지요.


 어제 뉴스를 지나가면서 보았는데, 감소세로 줄었던 코로나19의 감소세가 전환되는 것 같아요. 12월 가까워지면 확진자가 더 많아질 것 같다는 예상도 있었는데, 최근에 오미크론향으로 백신 접종을 시작하긴 했지만, 올해 겨울 어떨지 모르겠어요. 잘 지나가야 할텐데, 그런 뉴스 들게 되면 걱정됩니다.


 어제는 금요일이라서 그런지, 빨리 시간이 가는 것 같은데, 오늘은 토요일이라서 그런가? 오늘은 일찍 일어났는데도 그런데, 늦게 일어나면 늦은 점심 먹고, 그리고 시간이 조금 지나면 밤이 되겠지요. 요즘엔 해가 일찍 지고 있어서, 조금더 낮 시간을 잘 써야 할 것 같아요. 매일 계획은 세우는데, 이번 주말에는 그런 것도 없이 일단 조금 쉬어야겠다, 생각을 해서 그런지, 토요일 오전 시간은 대충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페이퍼를 쓰고 나면 점심을 먹고, 그리고 읽던 책을 조금 더 읽고, 다이어리 정리도 조금 해야겠어요. 이번주 메모가 너무 적어서, 적어둘 것들이 많이 생각나야 할텐데, 잘 모르겠습니다. 다이어리 쓰면 자주 생각하는 거지만, 정리를 잘 하는 것, 그리고 다시 보기 좋은 방식으로 쓰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 잘 안되는 것이 아쉬워요.


 주말에 날씨가 많이 춥지는 않아서 좋은데, 다음주 다시 기온이 내려간다니, 미세먼지가 갑자기 더 불편해지네요.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점심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오후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어제 우편으로 도착했어요. 알라딘 서재 이웃 **님께서 보내주신 초콜렛과 손편지가 있는 엽서예요. 어제 찍은 사진은 예쁘게 나오지 않아서, 오늘 오전에 다시 찍었어요. 

 **님은 손글씨를 아주 예쁘게 쓰시는 분이예요.

 아침에 사진 찍으려고 포장을 열었다가 사진 빨리 찍고 엄마와 하나씩 나누어 먹었어요. 

 딸기와 아몬드가 들어있었습니다.^^

 **님 좋은 선물 보내주셔서 감사해요. 잘 먹겠습니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3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단발머리 2022-10-22 14:01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미니쉘 오랜만에 보았는데 무척 예쁘네요 ㅎㅎㅎ 포장지가 아주 화려한 게 제 스탈입니다.
예쁜 손글씨와 미니쉘 선물이라니... 넘 근사하네요^^

서니데이 2022-10-22 19:35   좋아요 1 | URL
단발머리님,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네, 저도 그래요. 집 근처 가게에서 못 본 것 같거든요.^^;
이번 패키지가 색감이 밝고 선명해서 사진을 찍어도 예쁘게 나오네요.
상자에 마티스 에디션이라고 되어 있는데, 앙리 마티스의 디자인에서 온 것 같기도 합니다. M자는 미니쉘과도 잘 어울리네요.
손글씨는 예쁘지만, 내용을 공개할 수 없어서 앞면만 사진 찍었어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mini74 2022-10-30 11:20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손글씨와 귀여운 선물이네요. 서니데이님 행복하셨을듯 ~ 미니쉘이 이렇게 포장이 다양하고 예쁜지 몰랐습니다 ~

서니데이 2022-10-31 00:40   좋아요 1 | URL
네, 서재 이웃분께서 보내주신 건데, 손글씨를 아주 예쁘게 쓰시는 분이예요.
미니쉘 포장은 마티스 에디션이라고 하는데, 색감이 예쁘더라구요. 저도 이번에 처음 봤어요.
mini74님,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