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퍼펙트
린다 하워드 지음, 김은영 옮김 / 현대문화센터 / 2003년 8월
평점 :
절판


여주인공과 친구 3명은 금요일 밤 가벼운 모임에서 어쩌다가 즐겁게 "미스터 퍼펙트" 의 목록을 만들게 됩니다. 그런데 그 목록이 정말 어쩌다가 퍼지게 되어서 결국 전국 방송에까지 알려지게 되죠....

살다가 이런 경험이 한번쯤은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ㅎㅎ 어쩌다가...~~~

어째든 이 내용은 책 초반기에 나왔던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는 한 사람을 자극하게 되고 그는 이 목록을 만든 4사람을 처단하기 위해 찾아나서고....

여주인공의 이름은 제인인데, 옆집에 샘이라는 경찰이 살고 있었죠...그런데 이 남자가 좀 재미있습니다. 처음엔 제인의 눈과 입을 통해 엄청 별볼일 없는 남자로 그려내더니, 조금뒤에 넘 멋진 사람으로 그려내더군요....당연하겠지만...(때문에 초반에 두사람이 다투는 장면이 재미있습니다. )

우습게도 저의 시선을 끈 대목은 샘이 벌거벗고 집안을 돌아다니는걸 옆집의 제인이 창문으로 보고 화들짝 놀라는 장면인데요...어찌나 샘을 완벽한 몸매로 표현하고 있는지.....그 조각 같은 몸매가 좀 궁금하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ㅎ

어째든 조각 같은 몸매의 샘이 경찰이니 사랑하는 제인이 살인마에게 위협을 당하자 그녀를 보호하고 구해주는건 당연한 임무겠죠...

책은 서스팬스를 가미해서 살인마의 살인행각과 그를 추리하는 과정이 로맨스와 같이 진행됩니다.

너무 쉬었을지도 모르지만.... 보통 저는 범인을 못찾는 편인데, 이번엔 딱! 찾았답니다. 여러분도 범인을 추리하시면서 보시면 조금더 재미있을듯 합니다.  나름대로의 반전이 힌트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