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에서 멀리 후지산을 보았다^^


호텔에서 바라본 요코하마 베이브리지







일본 라멘^^ 라멘맛두 천차만별이지만 우연히 넘 맛있는 집에서 먹었다^^ 하지만 느끼짱 ㅋ

도쿄도청에서 보는 무료전망^^



드뎌 도쿄 디즈니랜드 ㅋㅋ 기대가 넘 컷나^^ 에버랜드랑 비슷한듯 ^^





미리 자리잡고 본다는 퍼래이드도 에버랜드가 더 재미있다 ㅋㅋ 디즈니 친구들이 나와서 신기하긴하지만 ㅋ



요코하마 옛 건물들...이쁘다 ㅋㅋ





베릭홀.....파티하던곳^^ 좀 좁았을듯

일본은 전반적으로 비가 많이 온다구 하더니...비오니까 어떻게 여행을 해야할지 대략 난감 ㅠㅠ

오다이바의 모노레일을 타러 가는 길....유모차 갖구 지하철 탓는데 엘레베이터시설이 잘 되있었다...ㅋㅋ




 무슨 만화캐릭터인데.....모지??


뉴욕맨하튼을 흉내낸 레인보우 브리지와 자유의 여신상......이쁘긴 하다 ㅋㅋ

일본여행의 하이라이트^^ 하코네관광에서 유황온천

그곳에 삶은 검은달걀, 속은 희고, 한개먹으면 7년인가 6년 수명이 연장된단다...ㅋㅋ











하코네유모토 온천.....물 정말 좋다 ㅋ

젊은이들의 거리 하라주쿠.....

1ro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