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빌리어드 1
장소영 지음 / 청어람 / 2007년 11월
평점 :
품절


작가님!! 정말 재미있었어요^

장소영 작가의 다른책 군대시리즈를 독자들의 리뷰가 다 칭찬일색이어서 읽게 되었죠

독특한 소재라 어떻게 글을 풀려는지 궁금하기도 했는데 읽어보니 넘 재미있어서 군대시리즈 3권을 다 구매하구 읽게 되었어여

개인적으로 군대ㅡ 당구 이런거 좀 싫어하는데, 작가님의 소설속에선 넘 좋네요^^ 담엔 바둑책에 도전하렵니다 ㅋㅋ

클럽 빌리어드에는 넘 멋진 남주가 나옵니다 이 책에선 글을 이끌어가는데 여주의 비중이 더 클지 모르지만 저에겐 남주가 더 매력적이네요

남주 권재훈은 빈손에서 시작해서 클럽 빌리어드를 이룩한 사람이구 앞으로 세계적인 클럽을 더 이룩할 사람입니다. 책속에서 보면 그 자신도 굉장히 아픔이 많은 사람이지만 마치 은수저를 입에물고 태어난 사람처럼 넉넉하고 넓은 마인드를 갖고 있습니다. 참 멋진 남자입니다..

전작 군대시리즈의 남주들은 정말 마초기질이 넘 넘쳤는데, 이책의 남주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갖고 있습니다

요즘 로맨스들이 활자좀 크게해서 2권 3권으로 나오는게 좀 못마땅했는데, 이책은 2권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금하네요 사실 넘 당구얘기가 많이 나오면 어쩌나 걱정도 했는데, 당구얘기 적당히 로맨스 많이 넣으셔서 만족했습니다 ㅋ

장소영작가의 책은 이번이 4번째인데, 부모님에게 상처를 받은 주인공들이 계속등장하네요^^

괜한 3각 4각 관계없이 깔금하게 두사람의 사랑만 전개하는 점두 비슷하구요ㅡ 전 그런점이 맘에 드네요 ^^

어째든..참 재미있고 즐겁게 읽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