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섬 하와이....2007년 4월에 여행했다..

하와이는 300개나 되는 섬으로 이루어졌는데 그중 사람이 사는 섬은 6개인가??벌써 생각이 안나네..ㅎㅎ

그중 오하우섬과 마우이섬에 갔었다.. 오하우섬에 갔을때는 뭐 똑같은 휴양지로 느껴졌지만

마우이 섬에 갔을때 하와이의 진가를 알았다...사람의 손이 많이 타지 않은 아름다운 섬..

 

비행기에서 촬영한 화산섬....


여기가 그 유명한 와이키키해변... 멀리 보이는건 다이아몬드 헤드 분화구

이 나무는 보리수나무인데 뿌리가 지상으로 자란다...엄청 크죠?


 

 

누우팔 전망대..? 맞나? 기억에만 의존하구 있어서 잘 생각이 안나네요..둘째를 낳고 더 심한 이 기억력...ㅋㅋ
하와이에서 살던 부족들간에 치열한 전쟁이 있었던 격전지래요

이렇게 엄청 큰 나무들이 많아요..날씨가 넘 좋아서 그런건지...

돌 파인애플 농장에서 사먹은 파인애플 아이스크림...넘 커서 다 못먹었어요 ㅎㅎ

여기가 그 유명한 진주만...저 멀리 하얀 배 비슷한거 밑에 침몰된 잠수함이 있데요

중국인 모자를 닮아서 유명한 중국인 모자섬...이런 크고 작은 섬들이 넘 많아요

각도를 잘못잡아서 찍었는데...토끼와 거북이섬..ㅎㅎ

하와이의 바다색은 12가지랍니다.

이렇게 보면 제주도와 비슷하죠? 오하우섬이 특히 그래요

여기가 세계적인 해변가...하나우마베이..

여기서 빠삐용 영화 마지막장면..빠삐용이 뛰어내리는 장면 촬영했데요...

스노쿨링으로 더 유명한 곳인데..사실 좀 춥답니다. 수영하기에..ㅋㅋ

 

마우이섬 동쪽은 하나..라는 마을이 있는데 미국인들은 원시적 모습을 간직한 곳이라고 좋아한데요..가는길이 넘 힘들어서 멀미가 많이 나는데...전망은 끝내주긴 한답니다.

다만...우리나라에 많이 있는 시골 마을이던데...미국엔 이런 마을이 없나?ㅎㅎ

이런 구불구불한 바다길을 몇시간동안 달려야 나와요,.,,절경은 멋지답니다.

하와이에선 아무래도 오픈카야~ ㅋㅋ

사실 좀 불편하더군요...특히 뒷자석이...

마우이섬에 있는 세계에서 나무그늘이 가장 넓은 나무....이름이 뭐더라..?

고래박물관에 있는 고래 이빨..

인터넷에서 검색해서 찾아간 ...훌라 그린 레스토랑....

테이블 바닥은 모래이구, 바닷가와 접해있어요...

이름이 정말 생각안나는 넘 아름다운 바닷가...역시 물은 차가워요 ㅎㅎ

우리는 이곳에 묵지 않았지만, 이렇게 바닷가 바로 앞에 호텔이 있어서 참 좋더라구요..



마우이섬 화산분화구...뭐 스페이스오디세이인가 하는 영화를 찍었다는데....지금 구름 위에 올라와 있답니다. 해발 2000미터로 한라산과 똑같더라구요..ㅋㅋ 차로 여기까지 올라올수 있어요

 

넘 아름다웠던 하와이....특히 마우이섬....

이렇게 막을 내리네요....다시 올수 있을까? 나머지 섬들은 언제나 다시 볼수 있을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