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홍의 셀프 동안 헤어법 - 1분이면 변신 OK
차홍 지음 / 경향미디어 / 2011년 7월
장바구니담기


스타킹에서 봐서 알게 된 헤어 디자이너가 책을 냈다는 소식을 듣고 무척 반가웠다.

혼자서 앞머리를 자르는 법, 리본 머리 만들기, 앞머리 없애기 등등 혼자서 예쁜 머리 스타일을 다양하게 연출하는 법을 알려주는 것을 보고 무척 신기했다. 그 노하우를 고스란히 이 책에 담고 있다.


엄지 하나로 앞머리 자르는 법은 스타킹에서도 알려준 바 있는데 이 책에서 보니까 또 반가웠다.


업 두 스타일~ 참 시원할거 같다. 더운 여름에 딱인 머리 스타일! 요런 머리 스타일을 알려주는 책은 지금까지 없었떤 거 같든데 유용한 머리 스타일을 알려주니 참 좋다.


리본 머리~ 연예인이 하고 나와서 나도 따라해보고 싶었던 머리이다. 작고 귀여운 리본 머리 만드는 법을 알려주니 리본이 따로 필요 없을 것 같다. 단, 머리 숱 없는 분들이 하면 곤란할 것 같다.


따라해보고 싶은 머리 스타일이이다. 상큼하고 예쁜 머리 스타일이다.

앞머리 없애는 법도 스타킹에 소개한 바 있는데 엄청 신기했다. 앞머리를 갑자기 없애고 싶을 때 이용하면 참 좋을 것 같다. 앞머리를 한 번 내면 걸리적 거릴때 참 불편했는데 이렇게 없앨 수 있다니 참 놀라웠다.

단발머리 스타일링~ 단발 머리는 아무 변신도 못할 줄 알았는데 이렇게 다양한 변신이 가능하다니 놀랍다.

이 머리 외에도 참으로 다양한 헤어 변신이 가능하다.


남자 친구 머리 변신시켜주기~ 남자친구가 있다면 그의 머리를 변신시켜 주는 깜짝 헤어디자이너로 변신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미용실 안가고 여자친구가 머리 예쁘게 해주면 좋아하지 않을까!







이 외에도 긴머리를 단발 머리로 만드는 법도 소개하고 있는데 완전 신기했다. 그리고 땋는 머리는 보지 않으면 예쁘게 안되니까 남이 해줘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혼자서도 예쁘게 머리를 매만지는 저자의 사진을 보니 나도 급 자신감이 생기는 것 같다.



또, 야구모자, 페도라, 스카프 등 헤어소품을 이용해서 미용실에 간 듯한 느낌 살리는 법도 소개하고 있는데 참 좋다. 여성들의 색달라 보이고 싶은 욕구를 잘 반영한 것 같다. 이제 소품을 이용해 센스 있는 셀프동안 헤어법을 실천해보자!



다양한 앞머리 연출법도 소개하고 있는데 앞머리가 이렇게 다양하다니 놀라웠다. 일명 바가지 머리만 있는 줄 알았다. 비싼 머리값 때문에 미용실 갈 엄두가 안나는 분들, 똑같은 헤어스타일이 지겨운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책이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하늘바람 2011-07-27 12: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 이분이 책을 내셨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