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바쁘니까, 15분 뚝딱 밥상 - 초간단 재료로 빠르고 맛있게 만드는 다소마미의 냉장고 요리 노하우
다소마미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16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엄마들이 바쁘다보니 밥상 차리는데 시간이 오래 걸려서 사먹는 일이 많아요.

조미료도 더 먹게 되고, 아이들 편식은 더 심해지고 걱정이 많아질텐데 바쁜 엄마들을 위한

15분 뚝딱 밥상을 차리는 비법 레시피가 실린 요리책이 다소마미님 표로 출간되었어요.

값싸고 친숙한 국민식재료와 마트에 파는 가공식품을 적절히 활용한 요리들로

아이들과 남편 입맛 사로잡고, 밥상 차리기가 더 쉽고 즐거워지는 레시피들로 구성되어 반갑더라구요.

 

 

 

 

 

 

 

 

유통기한 짧은 냉장실재료, 통조림, 냉동식품, 비상식량 재료들, 값싸고 친숙한 식재료들을 활용한 집밥메뉴 160가지를 배울 수 있어요.

두꺼운 요리책에  친숙하고 맛있는 요리를 현대판 엄마의 집밥 버전으로 알려 준답니다.

요즘 엄마들이 시판 제품을 적절히 활용한 요리들을 즐겨 하는데 현실을 반영한 요리책입니다.

읽어 보니까 빠르고 쉬우면서도 간편하고 맛은 업그레이드 되어 외식비를 훌쩍 줄일 수 있게 하는  요리책입니다.

 

 

 

 

 

 

 

 

 

 

요리 레시피만 있는 것이 아니라 읽을거리도 있어서 더 보기 좋았던 요리책입니다.

달걀, 콩나물 같은 값싸고 친숙한 서민 식재료로 맛있는 달걀 샌드위치와  콩나물 비빔국수 요리를 소개해줘요.

콩나물은 주로 무침만 해먹었는데 분식집 쫄면 부럽지 않은 콩나물요리 알 수 있어 좋았습니다.

재료도 간단하고 만드는 법은 더 쉬운 레시피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엄마들 어깨가 으쓱할 것 같아요.

빠르고 뚝딱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주는 엄마로 등극할 맛있는 요리가 가득이었습니다.

 

 

 

 

 

 

 

 

시판 핫바를 이용해서 더 맛있는 비주얼의 치즈 핫바 만들기 비법도 실려 있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똑같이 먹으면 질려 하는 아이들을 위한 레시피랍니다.

같은 음식도 이렇게 응용할 수 있다니 하면서 같은 재료로 더 맛있게 먹는 법을 한 수 배웠습니다.

 

 

 

 

 

 

 

 

군만두 샐러드와 돈가스롤 등 초밥 뷔페에서 볼 법한 멋진 레시피도 한 가득이었어요.

플레이팅까지 정말 너무나 완벽하죠! 모든 걸 집에서 손수 만들려면 정말 어마어마한 시간이 들어가고

만드는 엄마도 배고파서 지쳐버리고 말 텐데 요즘 바쁜 일상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요리들이 실려 있더라구요.

엄마도 즐겁고 아이도 즐거운 레시피들이 많아서 좋았는데 시판재료들을 좋은 걸 고르는 지혜가 필요할 듯 해요.

집에서 홈메이드로 만들어 먹는 것이 가장 좋겠지만 365일 그렇게 살라하면 힘이 들지요.

시판 음식을 적절히 활용해 멋진 비주얼의 맛있고 간단한 요리들 알 수 있어 기분 좋은 요리책입니다.

 

 

 

 

 

 

 

 

 

시판 라면도 해산물만 넣으면 깊은 맛의 훌륭한 요리로 재탄생하지요.

<엄마는 바쁘니까, 15분 뚝딱 밥상> 에 나온 요리 중에서 굴짬뽕라면이 딱 그래요.

요즘 짬뽕라면이 인기인데 그 맛 부럽지 않게 훌륭한 굴짬뽕라면 레시피를 알 수 있었습니다.

매끼 외식하면 돈도 많이 들고 건강도 나빠지는데 좋은 식재료와 시판 음식을 적절히 활용해서

조금이라도 아이를 위해 요리해 준다면 가족들 건강도 맛도 더 신경쓰는 엄마로 거듭날 것 같아 이 책이 반가워요.

 

 

 

 

 

 

 

 

냉장고 속 다양한 재료로 15분 만에 뚝딱 만드는 엄마의 집밥 메뉴 160가지가 실려 있어요.

시판 음식을 활용한 레시피가 많지만 좋은 제철 식재료로 응용해 볼 수 있는 묘미가 있을 것 같아요.

바쁜 일상에 일하느라 아이 보느라 요리하느라 힘든 엄마들을 위한 뚝딱 요리 비법들이 많아요.

직장맘이라 퇴근하면 배고프고, 육아맘이라 시간이 없어 요리하기 힘들어하는 주부분들을 위한 요리책으로

<엄마는 바쁘니까, 15분 뚝딱 밥상>책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종이달 2021-09-11 08: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