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구매대행으로 평생 돈벌기 - n잡러시대 부캐로 방구석에서 투잡하기
이준열.기대원 지음 / 리텍콘텐츠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렇다면 해외구매대행 비즈니스는 전혀 리스크가 없을까? 이에 대해 저자는 제로에 가까운 자본금으로 누구나 시작할 수 있으며, 자본금을 잃을 리스크가 거의 없다는 설명이다. 또한, 업무에 필요한 노트북과 작업공간만 있으면 시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어디에서나 일할 수 있는, 소위 ‘디지털 노마드’가 가능한 아이템이라고 강조한다.



n잡이란 다수를 뜻하는 ‘n과 직업을 뜻하는 영어 ‘job‘의 합성어로, 본래의 직업뿐만 아니라 다양한 n개의 직업을 가지고 활동하는 것을 말한다.


해외구매대행사업의 장점과 단점은 무엇인가?


여러 장점 중에서 책은 '돈을 벌면서 온라인사업을 배울 수 있는 사업' 이라는 장점을 상세하고 설명하고 있다. 그 내용은 아래와 같다.




책의 저자는 자신의 주변 지인들이 온라인 사업을 해 보고 싶다고 물어보면 항상 해외구매대행부터 해 보라고 조언한다. 그 이유는 돈이 많이 필요한 사업도 아니고 위험성도 매우 적을 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사업이므로 기존 온라인 사업에서 통용되는 방법과 동일하기 때문이다.


해외구매대행을 시작한다면 강사의 말이 맞는지 아닌지 테스트도 해 볼 수 있고, 남들과 다른 자신만의 방법을 찾아낼 수도 있다. 또한, 돈을 전혀 쓰지 않고 제품을 찾기 위해 소요되는 시간도 길지 않기 때문에 심리적으로 큰 부담도 들지 않는다.


우선 해외구매대행 사업부터 직접 체험해 보고 온라인 사업에서의 자신만의 정답을 찾은 후 자신에게 맞는 사업으로 나가면 더 쉽게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든 사업에는 장단점이 존재하기 마련이다. 다만, 해외구매대행 사업은 장점이 더 크기 때문에 처음 온라인 사업을 시작하는 판매자에게 가장 좋다고 저자는 강력하게 추천하고 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